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썰전` 서장훈 "KBS 화면색 어두워…김수현 보고 확실히 느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썰전` 서장훈 "KBS 화면색 어두워…김수현 보고 확실히 느껴" (사진=JTBC `썰전` 화면 캡처)



    썰전 서장훈 썰전 서장훈 썰전 서장훈 썰전 서장훈



    `썰전` 서장훈 "KBS 화면색 어두워…김수현 보고 확실히 느껴"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KBS 화면 색감에 대해 날카롭게 지적했다.



    28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방송국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 `프로듀사`에 대해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KBS 화면이 왜 유독 색이 그런가"라며 다른 방송국과 색감 차이를 궁금해했다.



    이에 박지윤은 "MBC는 쨍한 화면을 송출한다면 KBS는 톤 다운된 컬러로 송출한다"고 설명했다.



    서장훈은 "어릴 때부터 의문이 있었는데 김수현 씨를 보고 확실히 느꼈다. `별에서 온 그대`하고 `프로듀사`를 보니 확실히 차이가 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구라는 "옛날에 왜 안 물어봤냐. 왜 지금 와서 물어보고 있느냐"고 구박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승연, 보험 삼아 의사준비했다?.."놀라운 스펙 눈길"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D컵 비키니` 유인영 몸매에 기죽나? 주지훈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수영` 인생 골든벨 울릴 수 있었던 이유...`지성`과 무슨 사이?
    ㆍ소유진, 백종원 붕어빵 아들 공개 "콧수염 백주부. 아빠 껌딱지 뱅용이 웃기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진짜 부자들은 돈 자랑 안 한다더니…크리스마스엔 '급발진' [모빌리티톡]

      "키아누 리브스, 정말 실망스럽다!" 2010년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에볼루션'에서 나온 기사 내용이다. 유명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차만 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르쉐 911 카레라4로 추정되...

    2. 2

      올해 카톡으로 오간 선물 2억개 육박…인기 '1위'는

      올 한 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간 선물이 2억개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25일 카카오가 올해 1월1일∼12월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선물하기 전체 이용 횟수는 약 1억895...

    3. 3

      돈 아낀다고 김밥 한 줄에 라면 시켰다가…'그냥 백반 먹을걸'

      지난 1년 사이 김밥과 칼국수, 김치찌개 백반 등 점심시간에 가볍게 즐겨 찾던 메뉴의 가격 오름폭이 컸던 것으로 확인됐다.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부담 등 복합적 요인이 작용한 탓으로 분석된다.25일 한국소비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