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썰전` 박지윤, 배용준-박수진 결혼 언급 "와전된 얘기, 사실 아니다" (사진=JTBC `썰전` 화면 캡처)



박지윤 박수진 박지윤 박수진 박지윤 박수진 박지윤 박수진



`썰전` 박지윤, 배용준-박수진 결혼 언급 "와전된 얘기, 사실 아니다"





방송인 박지윤이 배우 배용준과 결혼하는 박수진에 대해 와전된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박지윤은 28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 배용준과 결혼하는 박수진을 만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윤은 "내가 모임에 늦게 갔다. 공식적인 질문이 끝났다"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이어 "유치원 엄마들 모임 있어서 늦게 갔다. 내 아이 유치원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박지윤은 계속된 질문에 "수진 씨에게 들은 이야기는 그거다. 원래 가을에 결혼식을 하려고 했는데 너무 와전된 이야기가 많아서 공식 입장을 빨리 했다고 하더라. 와전된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다. 방송 활동을 계속 할 거라고 했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르스 바이러스 공포 확산··SNS 떠도는 여의도·평택 괴담 `일파만파`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D컵 비키니` 유인영 몸매에 기죽나? 주지훈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수영` 인생 골든벨 울릴 수 있었던 이유...`지성`과 무슨 사이?
ㆍ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 "맘에 든다"...`금동원`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