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프로듀사` 공효진, 김수현에 특수임무 지시…`뭘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프로듀사` 공효진, 김수현에 특수임무 지시…`뭘까?` (사진=KBS)



    프로듀사 공효진 김수현 프로듀사 공효진 김수현 프로듀사 공효진 김수현



    `프로듀사` 공효진, 김수현에 특수임무 지시…`뭘까?`





    `프로듀사` 백승찬(김수현)이 탁예진(공효진)에게 비밀스러운 특수임무를 받았다.



    29일 방송될 KBS2 드라마 `프로듀사`에서는 백승찬에게 특수 임무를 내리는 탁예진의 모습과 이로 인해 라준모(차태현)의 뒤를 졸졸 따라다니며 동태를 살피는 백승찬, 책을 읽는 순간에도 승찬을 떠올리는 신디(아이유)의 모습까지 네사람의 엇갈린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수면 위로 드러난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탁예진은 백승찬을 따로 불러내특수 임무를 내려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탁예진은 "내가 너한테 특수한 임무를 줄 거 거든"이라고 한 후 "네가 들은 걸 준모도 들었지. 그걸 알아내는 특수한 임무랄까?"라며 은밀하게 미션을 전달했다.



    이에 백승찬은 특별 음료까지 손수 제조, 라준모의 뒤를 쪼르르 쫓아가 "정말 기억 안 나십니까?"라고 묻는 등 열혈 임무 수행에 나섰다. 이에 라준모는 곁눈질로 백승찬을 바라봤고 깜짝 놀란 백승찬의 표정이 포착돼 라준모가 어떤 대답을 했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런가 하면 신디는 자기 전 독서를 하는 반전 모습을 드러냈는데, 책을 읽으며 승찬을 떠올려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신디가 읽는 책 곳곳에는 밑줄이 단정하게 그어져 있었다. 특히 신디는 밑줄이 그어진 "아무도 그를 사랑하지 않았다. 아무도 그와 친하지 않았다"라는 구절을 되뇌어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르스 바이러스 공포 확산··SNS 떠도는 여의도·평택 괴담 `일파만파`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D컵 비키니` 유인영 몸매에 기죽나? 주지훈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수영` 인생 골든벨 울릴 수 있었던 이유...`지성`과 무슨 사이?
    ㆍ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 "맘에 든다"...`금동원`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마트, 인기 과일 1위 '딸기' 페스티벌…베이커리도 할인

      이마트가 오는 21일까지 생딸기를 비롯한 딸기 먹거리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딸기 페스티벌'을 연다고 15일 밝혔다.딸기는 5∼10월에 판매하지 않는 시즌 과일이지만, 이마트에서 연중 내내 판매하...

    2. 2

      SSG닷컴, 신규 방문객 2배 급증에 '장보기 페스타' 일주일 연장

      SSG닷컴이 신규 멤버십 '쓱세븐클럽' 론칭을 기념해 마련한 대규모 장보기 축제 '쓱 장보기 페스타'를 오는 21일까지 일주일 연장한다고 15일 밝혔다.SSG닷컴에 따르면 행사를 시작한 ...

    3. 3

      트럼프, 엔비디아 H200 中 판매 허용…매출 25%는 美 정부 몫 [종목+]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엔비디아의 인공지능(AI) 반도체 H200 칩의 중국 판매를 허용하되, 매출의 25%를 미국 정부가 취득하는 방안을 승인했다. 미국 정부가 관련 판매를 허용하는 공식 규정을 발표한 지 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