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맹기용` 냉부해 하차는 없다...맹모닝 사건 이겨낼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설명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캡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논란을 일으켰던 `맹기용` 셰프가 활동 계획을 밝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맹기용 관계자는 "맹기용 셰프는 당분간 본업에 충실할 것이다. 향후 방송 프로그램 출연도 자제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앞서 논란이 된 `냉장고를 부탁해`에 대해서는 "당장 하차하고 싶진 않다는 입장이다"라고 말했다.





    이 지인은 "맹기용 셰프가 출연한 녹화분이 아직 방송이 남아있는 터라 언급이 조심스럽다"며 "당분간 방송 출연은 자제하겠지만, `냉장고를 부탁해`에 당장 하차를 하지는 않을 것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아직은 더 크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어 "아직 어려서 극복이 힘든 것 같다. 주위에서 끊임없이 연락이 오니까 부담되는 것 같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맹기용 셰프는 지난 25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선보인 꽁치 통조림을 활용한 `맹모닝`을 선보였으나 혹평을 받았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기본기도 없는 셰프가 출연했다며 온라인에서는 비판의 목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르스 바이러스 공포 확산··SNS 떠도는 여의도·평택 괴담 `일파만파`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D컵 비키니` 유인영 몸매에 기죽나? 주지훈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수영` 인생 골든벨 울릴 수 있었던 이유...`지성`과 무슨 사이?
    ㆍ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 "맘에 든다"...`금동원`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국엔 '미소' 일본엔 '늑대'…중국의 큰 그림은

      중국 관영매체가 이재명 대통령의 방중 성과를 앞다퉈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이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정상회담을 계기로 미·일에 맞선 한·중 협력의 필요성도 부각시키려는 모습이다...

    2. 2

      과일나무 보호해주는 신기한 수성페인트 나왔다

       과일나무가 이상기온으로 얼었다 녹는 등 피해를 입는 것을 막아주는 페인트가 나왔다.KCC와 농촌진흥청은 겨울철 과일나무(과수)를 보호할 수 있는 과수 전용 수성페인트 ‘숲으로트리가드’...

    3. 3

      "로봇청소기 같이 만들자"…삼성에 '콜라보' 제안한 정의선 [CES 2026]

      "저희와 같이 콜라보(협업) 해보시죠."6일(현지시간)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삼성전자 부스를 찾아 130형 마이크로 RGB TV를 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