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로미오(윤성∙현경∙카일∙승환∙민성∙마일로∙강민)가 생애 첫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데뷔곡 `예쁘니까`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로미오는 5월 30일 신촌 아트레온 CGV 무빙홀에서 데뷔 앨범 `더 로미오`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새로운 K팝 글로벌 루키의 등장을 입증하듯 이 날 팬사인회에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일본 등 해외 팬들도 현장을 찾아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로미오는 사인회를 찾아온 팬들을 향해 백만 불짜리 애교와 팬들의 환호성에 하나하나 아이컨텍을 하며 정성스레 답하는 등 팬 바보스러운 면모를 보여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로미오는 팬사인회를 마친 후 첫 팬사인회 기념 스페셜 영상을 팬들과 함께 관람했고, 특급 이벤트로 멤버 7인이 각각 추첨을 통해 당첨 된 팬과 함께 사진을 찍는 등 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만들며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소속사 C.T.엔터테인먼트 측은 "로미오의 첫 팬사인회를 무사히 마무리했다.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좋은 무대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미오는 오는 6일 서울 목동, 7일 인천을 찾아 데뷔 앨범 `더 로미오`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원빈 이나영 결혼, 이보영-장윤주도 입은 지춘희 드레스 얼마?
ㆍ`빅뱅` 그들이 또! 다시 돌아온다...이번엔 뱅뱅뱅 어떤 컨셉?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복면가왕 김슬기, 소녀 외모에 숨겨진 `아찔 반전몸매`‥男心저격
ㆍ메르스 환자 3명 추가…확진자 총 18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