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뱅뱅뱅' 지드래곤, 지팍 박명수와 엮이고 싶지 않다더니…(사진=빅뱅 '뱅뱅뱅'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캡쳐)
신곡 '뱅뱅뱅'을 발표한 빅뱅 지드래곤이 박명수와의 인연에 대해 전한 발언이 화제다.
지드래곤은 최근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명수가 올린 투샷을 캡쳐해 올렸다.
신곡 '뱅뱅뱅'을 발표한 빅뱅은 지난 21일 방영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입담을 뽐낸 바 있다.
이날 지드래곤은 박명수가 지드래곤을 패러디해 화제를 모은 CF를 언급하며 "사실 엮이는 게 좋지는 않다"며 "피하려고 한다"고 말해 주목을 받았다. 지드래곤은 박명수와 과거 무한도전 등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박명수는 지드래곤에 "패러디하면 안되냐"면서 "패러디는 법적으로 허용된다. 내 DJ명인 지팍도 지드래곤 따라 한 거다. 안되냐"고 되물었다. 그러나 박명수는 이내 "사실 YG에서 내용증명이 올까 봐 조마조마해 잠도 못 잔다"고 약한 모습을 보여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2일 자정 공개된 빅뱅의 신곡 '뱅뱅뱅'과 'WE LIKE 2 PARTY'는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 1위를 점령하고 있다.
빅뱅 '뱅뱅뱅'은 공개 한시간 만에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지니, 올레뮤직, 소리바다, 벅스뮤직, 엠넷, 네이버뮤직, 몽키3 등 주요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