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중심 화장품 시스템 만들었어요~"



화장품 브랜드숍 홀리카 홀리카를 운영하고 있는 엔프라니㈜가 소비자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6월1일 인천 본사에서 임직원 및 한국소비자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가졌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엔프라니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하고, 품질 및 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한 일환으로 김태훈 부사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 Chief Consumer Officer)로 임명했다.



또한 지속적인 내부 교육을 통해 임직원의 CCM에 대한 이해와 의식을 고취시켜 고객 접점 현장에서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 만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배석덕 대표는 "이번 CCM 도입을 계기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혁신적인 노력으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는 체제를 구축하는 기업에 대해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지성 작가와 결혼 차유람vs한주희 `당구여신`의 미모대결 승자는?
ㆍ원빈 이나영 결혼, 모태 미남미녀 2세는 어떤 모습? 가상 사진 보니…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어 스타일 포 유` 구하라, 19禁 화보로 섹시美 발산 `황홀`
ㆍ차유람 이지성 결혼, 차유람 `19禁 볼륨`에 이지성 반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