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구라 "이름 때문에 홈쇼핑 모델 제의 받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셀프디스’로 화제를 모으로 있는 김구라가 홈쇼핑 모델 제의를 받았지만 거절했던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는 장윤정과 공동MC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TV조선 연예토크쇼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의 녹화에서 ‘홈쇼핑 모델 제의’를 받은 적이 있다는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이날 <호박씨>에서는 ‘전설의 홈쇼핑 완판녀’ 리스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장윤정은 패널로 출연한 쇼호스트 동지현에게 “출연자들에게 어울리는 홈쇼핑 제품을 추천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동지현은 생활력이 강한 이미지의 장윤정은 생활용품, 두 아이의 엄마로 몸매관리를 잘 해온 장영란에게는 다이어트 제품, 배우 김형자에게는 김치, 만두 등 음식 제품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추천했다.

    하지만 김구라에 대해 “(홈쇼핑 방송은) 쇼호스트가 리드해서 끌고 나가야 하는데, (생방송) 불안하다. 말을 굉장히 안 들을 거 같다”며 자신이 없다는 듯 손사래를 쳤다.

    이에 김구라는 “실제 내 이름 때문에 홈쇼핑 모델 제의를 받은 적이 있다.”며 발끈했다. 하지만 “제의를 받은 제품이 육류였는데, 고기 브랜드 이름이 ‘고기 구(워)라’여서 포기했다”고 씁쓸하게 털어놓아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이성경-오예주-한지현, '비주얼 세 자매'

      배우 이성경, 오예주, 한지현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강석우, 한지현, 오예주 주연의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이성경-채종협, '우월한 비주얼 커플'

      배우 이성경, 채종협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강석우, 한지현, 오예주 주연의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오예주, '귀여운 막내 미소'

      배우 오예주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강석우, 한지현, 오예주 주연의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