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선화, 과거 손바닥에 정하나 예명 쓰더니...`불화설은 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선화 정하나



    시크릿 멤버 한선화 정하나가 불화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한선화가 손바닥 낙서 퍼포먼스로 정하나와 친분을 과시했던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끈다.



    지난 2011년 SBS `인기가요`에서 시크릿은 `샤이보이` 무대에서 한선화는 안무 도중 정하나의 예명인 `징거`를 적은 손바닥을 카메라에 내비쳐 눈길을 끌었다. 해당 퍼포먼스는 한선화 파트 다음으로 이어지는 정하나의 랩 파트를 소개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소속사 측은 "시크릿 멤버들이 서로 간에 사이가 좋아 평소에도 이벤트를 많이 하곤 한다"고 전했다.



    한편 2일 한선화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3년전 한 두번 멤버간 분위기 땜에 술 먹은적 있는데 그 당시 백치미 이미지 때문에 속상해서 말한걸 세상에 불만이 많다고 말을 했구나"라며 "딱 한 번 술 먹었구나"라고 글을 게재했다.



    이는 앞서 정하나가 방송에서 한선화의 술버릇을 폭로한 것을 비난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지난 1일 방송된 `야만TV`에서 정하나는 "선화는 취하면 세상에 불만이 그렇게 많아진다. 투덜투덜 투덜투덜 그렇다"고 말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성형중독 발언에 분노 "내가 언제 성형 인정 안 했어?"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sns 저격글 이어 19禁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메르스 환자 5명 추가돼 30명, `마스크+손세정제` 예방법 인기… 증상은?
    ㆍ예원, 이태임에게 손편지 사과 `훈훈`… D컵 몸매도 `훈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기아도 전기차 가격전쟁 합류…EV6 300만원 내려

      기아가 전기차 전용 모델 가격을 최대 300만원까지 인하하고 0%대 초저금리 할부를 도입한다. 중고 전기차에 성능 진단서를 발급하고 전기차 재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7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중고차값 방어책도 ...

    2. 2

      [포토] 코스피, 사상 첫 5000선 진입

      코스피가 사상 처음으로 5000코스피를 달성한 22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 현광판에 코스피지수 등이 표시돼 있다. 이날 코스피는 상승 출발해 사상 처음 5,000선을 돌파했다.국거래소에 따르면 삼성전자...

    3. 3

      "테슬라보다 1000만원 더 싸게"…'파격 승부수' 내건 車 [이슈+]

      기아가 전기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V5 롱레인지 가격을 280만원 내리는 '승부수'를 띄웠다. 가격 인하에 더해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보조금, 전환지원금까지 적용하면 서울시 기준 3000만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