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시크릿 불화설 `한선화 정하나`, 소녀시대 불화설과 뭐가 달랐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시크릿 불화설, 한선화 정하나, 소녀시대 불화설



    시크릿 불화설(한선화 정하나)과 소녀시대 불화설에 관심이 집중됐다.



    시크릿 불화설은 3일 `한선화 정하나`가 주축이다. 한선화가 정하나 발언에 대한 글을 SNS에 쓴 후 `시크릿 불화설`이 제기됐다.



    `시크릿 불화설` 원인인 정하나 발언은 1일 엠넷 `야만TV`에서 방송됐다. 정하나는 한선화 등 시크릿 전 멤버의 술버릇을 설명했다. 정하나는 "일단 최고봉이 송지은이다. 한선화는 약간 취하면 세상에 불만이 그렇게 많아진다. 투덜투덜 투덜투덜 막 이런다"고 밝혔다.



    한선화는 정하나 발언에 "3년 전 한두 번 멤버간 분위기 때문에 술 먹은 적 있는데 그 당시 백치미 이미지 때문에 속상해서 말한걸 세상이 불만이 많다고 말을 했구나~"라는 글과 방송 캡처를 게재했다. 한선화는 "딱 한 번 술 먹었구나"라는 글을 덧붙여 `시크릿 불화설`이 확산됐다.



    시크릿 불화설 외에 소녀시대도 불화설을 겪었다. 소녀시대 불화설은 소녀시대가 지난해 SBS `힐링캠프`에서 고백했다.



    소녀시대는 멤버들 간 불화설에서부터 `1년에 300억 원을 번다`는 재벌설 등 그녀들을 따라다녔던 소문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소녀시대는 불화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소녀시대 외에도 티아라는 불화설이 사실로 드러나 내홍을 겪은 그룹이다. 이 밖에 많은 아이돌그룹들이 불화설에 시달리고 있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성형중독 발언에 분노 "내가 언제 성형 인정 안 했어?"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sns 저격글 이어 19禁 몸매 대결 승자는?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메르스 환자 5명 추가돼 30명, `마스크+손세정제` 예방법 인기… 증상은?
    ㆍ예원, 이태임에게 손편지 사과 `훈훈`… D컵 몸매도 `훈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오늘 그린란드·덴마크·미국 3자회담…"외교해결 어려워"전망

      그린란드 장악을 노리는 트럼프 행정부와 그린란드 및 덴마크 관리들은 14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중요한 회담을 가진다. 그러나 지정학 전문가들은 이번 회담에서 양측이 외교적 해결책을 찾기 어려우며 이에 따라 나토(N...

    2. 2

      "로고 떨어져 나갔다"…2000만원된 샤넬 품질 논쟁 [이슈+]

      샤넬이 최근 가격을 인상하면서 다른 명품 브랜드들의 추가 인상 가능성도 거론되는 가운데, 샤넬을 비롯한 명품 제품의 품질을 둘러싼 논란이 온라인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다.고가의 명품임에도 ...

    3. 3

      금·은·구리 모두 사상 최고치…은 90달러 넘어서

      금과 은, 구리, 주석 등 귀금속과 주요 금속 가격이 14일에 모두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베네수엘라에 이어 유럽의 그린란드 및 중동 지역의 이란 관련 지정학적 긴장과 미국채 및 달러 약세, 중국 시장의 투자심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