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거미, 연인 조정석이 느끼는 본인의 매력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거미, 연인 조정석이 느끼는 본인의 매력은?



    가수 거미가 연인인 배우 조정석이 말하는 자신의 매력에 대해 이 같이 밝혔다.



    거미는 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했다가 ‘남자친구가 말하는 자신의 매력’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거미와 조정석은 지난 2월 열애설이 불거지자 거리낌없이 이를 인정한 바 있다.



    거미의 출연에 김국진을 비롯한 MC들이 연이어 열애에 대해 에둘러 질문을 던졌다. 김국진이 거미에게 “예뻐졌다는 말을 많이 듣고 있다. 이유가 있냐”고 물으면서 질문 릴레이기 시작됐다. 이어 윤종신은 “사랑받고 있어서?”라고 덧댔고 김구라는 “거론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했다는데 이유는 뭐냐”고 캐물었다. 거미는 “제 마음 같아선 물어보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짓궂은 MC들의 멘트는 그치지 않았다. 윤종신은 거미의 답에 “그런 게 정석이다”라며 규현에게 “너는 납득이 가지 않냐”고 말했다. 조정석이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맡았던 역할이 ‘납뜩이’였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목소리 보험은 필수! 음색깡패’ 특집으로 꾸며졌다. 거미 외에 이승철, 정엽, 성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 mbc)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아찔`
    ㆍ메르스 증상, 38도 발열 동반한 기침 호흡곤란.. "최상의 예방책은?"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예원 손편지 사과, 욕설논란은 이태임 勝?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육성재♥조이` 대세男·女 우결 합류소식...`조이`가 누구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들 세뱃돈 그냥 묵히긴 아까운데…부모들 눈 돌린 곳이 [뜨는 금융상품]

      설 연휴를 앞두고 청소년 전용 금융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자녀의 세뱃돈을 ‘종잣돈’으로 불려주려는 부모의 수요와 미래 고객인 ‘알파 세대(2010년 이후 출생)&rsquo...

    2. 2

      "2000원 대신 2000비트코인 쐈다"…빗썸 사고에 '긴급 점검'

      암호화폐거래소 빗썸에서 고객 이벤트 보상금을 지급하는 과정에서 1인당 2000원이 아닌 2000비트코인(BTC)을 지급하는 대형 전산 사고가 발생했다. 금융당국은 7일 긴급 점검회의를 열고 전방위적인 실태 조사에 나...

    3. 3

      퇴근한 직장인 '필수 코스' 됐다…편의점 '핫템' 뭐길래 [트렌드노트]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전통주'를 검색하자 막걸리부터 증류식 소주까지 다양한 상품이 노출됐다. 막걸리 두 병을 주문하니 40분 만에 냉장 포장된 술이 집 앞으로 도착했다. 편의점 앱에선 유명 막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