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C 산유량 감축여부와 그리스 부채 상환 전망은?
OPEC은 5일 정례회의를 열고 산유량 감축 여부를 결정할 전망이지만, 기존의 산유량을 그대로 유지할 것으로 보여 유가 하락세를 이끌 것으로 보인다. 이런 전망 속에서 미국 에너지정보청(EIA)이 이날 내놓는 주간 천연가스 재고 보고서가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관심이다. 전일 EIA는 원유 재고가 195만배럴 감소했다고 밝혔다.
그리스와 채권단의 부채 협상 타결 가능성이 높아진 가운데 그리스가 5일 IMF에 부채를 상환할 수 있을지도 관심이다. 또 이를 계기로 좀 더 발전적인 협상 방안이 마련될 수 있을지에도 촉각이 곤두세워진다.
이날 발표되는 주간 실업청구 건수도 관심이다. 5월 민간고용이 20만1000명을 기록해 시장 예상치(20만명)을 상회하면서 고용지표가 개선된 만큼 이 역시 호조를 보일 전망이다. 실업청구 건수는 27만7000건으로 종전(28만2000건)보다 감소할 것으로 예측됐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영, 성우하이텍, 농심홀딩스, 실리콘웍스, KG이니시스, 삼천리, 다우데이타, 일동제약, 동부하이텍, NICE평가정보, 인터파크홀딩스, 쎌바이오텍, 벽산, 삼성화재우, 제일약품, 금호산업, 한국정보통신, 한진중공업, 동국제약, 광주신세계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