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바람 잘 날 없는 제2롯데월드, 이번엔 마트 화재로 70여명 대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2롯데월드가 이인원 부회장의 '안전관리 총력' 지시에도 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번엔 화재가 나 극장에 있던 관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롯데그룹과 출동한 소방대 측에 따르면 8일 새벽 0시 45분 제2롯데월드 엔터동 지하 2층 롯데마트 식품 보관용 냉장 쇼케이스 안쪽에서 불이 나 70여명이 대피했다.

    같은 건물 롯데시네마에서 심야영화를 관람하던 관객들이다. 이날 사고로 인명 피해는 없었다.

    롯데그룹 측은 화재를 옥내 소화전과 소화기로 자체 진화한 뒤 119에 신고했다. 이번 사고로 냉장 쇼케이스 1대가 부분 파손돼 40만원 가량의 재산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냉장고 과열로 화재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롯데마트 측은 정확한 원인은 파악 중이며, 매장 내 냉동 및 냉장기계 전수 조사에 나설 계획이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새해 첫날 복권 사러갔다 '봉변'…"로또 발행 안 돼요"

      복권 운영사 동행복권 측의 실수로 새해 첫날 일부 판매점에서 로또 발행이 중단됐다. 일부 소비자들은 헛걸음하거나 판매점 운영자는 새해 특수를 놓쳤다.1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서울을 비롯한 일부 복권판매점에서 몇...

    2. 2

      올해부터 빈집 철거·인구감소지역 집 사면 세금 깎아준다

      행정안전부가 지방세법과 지방세특례제한법 개정안을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인구감소지역에 대한 집중 세제 지원과 빈집 정비 유도, 생애 최초·출산 가구 주택 취득 지원 확대가 핵심이다. 지역별로 감면 ...

    3. 3

      AOA 출신 권민아 "눈 앞에서 사라질 것"…무슨 일이길래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 시도를 했다가 구조된 사실을 고백했다.권민아는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안녕히 계세요, 그리고 죄송합니다"로 시작되는 장문의 글 게시했다. 그리고 또 2시간 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