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김수현 짝사랑 이뤄질까?··심쿵 기습 키스 "평생 내 생각 날껄"



(사진= 프로듀사 아이유 김수현)



아이유, 김수현 짝사랑 이뤄질까?··심쿵 기습 키스 "평생 내 생각 날껄"



`아이유 김수현` 프로듀사 김수현이 아이유의 고백을 거절했다.



6일 오후 방송된 드라마 `프로듀사`에서는 백승찬(김수현)은 "솔직히 말씀드리겠다. 저는 신디 씨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신디 씨는 스스로를 그렇게 생각하고 있지 않은 거 같다. 어느 순간엔 진심까지도 연기를 하게 돼버린 게 아닐까"라고 아이유 고백에 대한 거절 의사를 밝혔다.



이에 신디는 "지금 그 날 내 질문에 대한 답을 하고 있는거냐? 라준모(차태현 분) PD님이 `리얼 버라이어티니까 내 있는 모습 그대로를 편하게 보여주면 된다`고 했다. 내 있는 모습 그대로가 뭐냐? 난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신디는 "PD님 말대로 내가 나 스스로를 그렇게 좋은 사람이라 생각하지 않고, 사랑하지도 않고 이렇게 잘 모르는데 누가 날 그렇게 생각해주겠냐. 누가 날 좋아해주겠냐. 누가 날 알아주겠냐"라며 "PD님 대답 잘 들은 걸로 하겠다. 안녕히 가시라"라고 말했다.



방으로 들러간 신디는 결국 거울 앞에서 울음을 터트리고 만다.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리얼 예능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출국명령, C컵 란제리 화보 재조명… `이렇게 예쁜데`
ㆍ나혼자산다 예정화, ‘D컵+애플힙’공개… 남성팬들“고맙습니다”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세바퀴’ 서인영 “집 찾아온 고소영 장동건 부부 돌려보냈다”...왜?
ㆍ‘삼시세끼’ 지성-이보영 부부, 깜짝 고백 “2세는 딸이에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