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늘부터 사랑해’ 추소영, 촬영장에 80인분 분식차 쐈다! ‘통큰 선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늘부터 사랑해’ 추소영, 촬영장에 80인분 분식차 쐈다! ‘통큰 선물’(사진=(주)에이스토리)





    오늘부터 사랑해 추소영 오늘부터 사랑해 추소영 오늘부터 사랑해 추소영





    ‘오늘부터 사랑해’ 추소영, 촬영장에 80인분 분식차 쐈다! ‘통큰 선물’





    배우 추소영이 ‘오늘부터 사랑해’ 촬영장에 맛있는 선물을 준비했다.



    8일 KBS2 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 측은 출연 배우 추소영이 선물한 분식차로 화기애애한 점심 식사 시간을 갖는 배우와 스태프들의 모습이 포착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5일 서울 근교의 캠핑장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컷으로, 떡볶이, 튀김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분식차는 1박 2일 합숙 촬영으로 고생하는 출연진과 스태프들을 위해 추소영이 준비 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추소영이 준비한 다양한 메뉴의 분식차는 허기진 스태프들의 끊임없는 발길로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추소영은 ‘오늘부터 사랑해’에서 웹 소설 작가인 윤대실 역을 맡아 실감나는 생활 밀착형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호평 받고 있다.





    한편, ‘오늘부터 사랑해’는 북촌 한옥 마을의 윤씨 종가 동락당을 배경으로 입양과 파양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중심으로 상큼 발랄한 로맨스를 담은 따뜻한 가족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와대 열감지기 논란 해명 "매뉴얼 때문"··진중권 맹비난 "자기만 살겠다고..."
    ㆍ용인 메르스 `공포`··수지구 주민 2명 확진 "둘 다 삼성서울병원 다녀갔다"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복면가왕 조장혁, 누군가 했더니..명곡 `중독된 사랑` 원곡가수? "눈길"
    ㆍ[증시특보]`지배구조 회오리` 삼성그룹, 외국인에 휘둘리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로또복권 1등' 22명 잭팟 터졌다…당첨금 얼마나 받길래

      로또복권 운영사 동행복권은 제1209회 로또복권 추첨에서 '2, 17, 20, 35, 37, 39'가 1등 당첨번호로 뽑혔다고 31일 밝혔다. 2등 보너스 번호는 '24'이다.당첨번호 6...

    2. 2

      "비트코인, 금값처럼 뛸 줄 알았는데…" 무서운 경고 나왔다

      최근 금값 랠리에도 ‘디지털 금’으로 불려온 비트코인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비트코인과&n...

    3. 3

      제주도까지 가서 숙소에만?…'도심의 밤' 제대로 즐긴다는 이곳 [영상]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물이 있다. 두 개의 고층 타워가 나란히 솟아 있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다. 38층 높이의 이 건물은 공항 인근은 물론 제주시 어디에서나 한 눈에 식별되는 스카이라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