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우 한채아, 영화 `메이드 인 차이나` 캐릭터 스틸컷 `카리스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한채아, 영화 `메이드 인 차이나` 캐릭터 스틸컷 `카리스마`(사진=㈜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메이드 인 차이나 한채아 메이드 인 차이나 한채아 메이드 인 차이나 한채아



    배우 한채아, 영화 `메이드 인 차이나` 캐릭터 스틸컷 `카리스마`





    배우 한채아가 주연의 영화 `메이드 인 차이나`가 개봉을 앞두고 의미심장한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브라운관을 통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 한채아가 영화 `메이드 인 차이나` 주연으로 출연해 차갑고 냉정한 식약처 검사관 캐릭터를 맡아 본격적인 스크린 연기에 도전했다.



    `메이드 인 차이나`는 실화를 토대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중국산 장어 속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치는 중국인 첸(박기웅)과 식약처 검사관 미(한채아)의 충돌하는 욕망을 그린 작품이다.



    극 중 한채아는 차가운 얼굴 속에 치명적인 비밀을 품고 있는 식약처 검사관 미 역할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러닝타임 내내 극적 긴장감을 주도할 예정이다.



    김동후 감독은 "한채아 씨는 그간 건강하고 도시적인 캐릭터를 주로 맡아왔는데, 그녀가 미의 캐릭터를 만난다면 새로운 이미지를 매력적으로 창조해낼 수 있으리라는 믿음이 있었다. 역시나 완벽하게 소화해주셨다. 한채아의 연기적 포용력이 이번 작품을 통해 더욱 빛을 발했으면 한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채아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많은 네티즌들이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는 것은 물론, KBS2 드라마 `각시탈` 이후 재회하는 박기웅과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기대를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한국사회에 숨겨진 이면을 중국산 장어라는 독특한 소재로 스크린에 옮겨낸 영화 `메이드 인 차이나`는 25일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와대 열감지기 논란 해명 "매뉴얼 때문"··진중권 맹비난 "자기만 살겠다고..."
    ㆍ용인 메르스 `공포`··수지구 주민 2명 확진 "둘 다 삼성서울병원 다녀갔다"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복면가왕 조장혁, 누군가 했더니..명곡 `중독된 사랑` 원곡가수? "눈길"
    ㆍ[증시특보]`지배구조 회오리` 삼성그룹, 외국인에 휘둘리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韓 청년들 취업 점점 늦어지더니…한은, '충격 분석' 내놨다

      2000년 무렵 구직 시장에 뛰어든 일본 청년들은 심각한 취업난을 겪었다. 기업들은 대졸 신규채용을 중단했고 비정규직 일자리만 늘어났다. 이른바 '잃어버린 30년'의 '취업 빙하기' 세대...

    2. 2

      홈쇼핑에 도전장 내민 G마켓 "나도 라방·팬덤커머스 한다"

      G마켓은 인플루언서 팬덤을 앞세운 공동구매 라이브커머스 ‘팬덤라이브’를 내놓는다고 19일 밝혔다. '라방(라이브방송)'을 주무기로 키워온 CJ온스타일·GS샵은 물론 네...

    3. 3

      관세 압박 뚫고 '5% 성장' 턱걸이 한 中…파격 전망 나왔다

      중국 경제가 지난해 미국의 관세 압박을 뚫고 5%의 경제 성장률을 기록했다. 지난해 초 중국 정부가 내놓은 목표치인 5% 안팎을 간신히 달성한 셈이다. 다만 미국 이외에 지역으로 빠르게 확대한 수출에 기댄 영향이 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