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멜로디데이 예인, 15kg 감량 전후 비교 사진 공개 `고무줄 몸무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멜로디데이 예인, 15kg 감량 전후 비교 사진 공개 `고무줄 몸무게`(사진=온라인 게시판)





    멜로디데이 예인 몸무게 멜로디데이 예인 몸무게 멜로디데이 예인 몸무게 멜로디데이 예인 몸무게





    멜로디데이 예인, 15kg 감량 전후 비교 사진 공개 `고무줄 몸무게`









    걸그룹 멜로디데이(차희, 유민, 예인, 여은)가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멤버 예인이 폭풍 감량 후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를 과시했다.







    9일 컴백을 앞둔 멜로디데이의 예인은 15kg 감량에 성공하면서 통통하고 귀여운 외모에서 늘씬하고 여성스러운 외모로 변해 성숙미를 과시하고 있다.







    예인은 최근 온라인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 TV내 `최군 TV`에 출연해 "저희 멤버들이 보시다시피 너무 말랐다. 그런데 저는 좀 고무줄이었다. 인간적인 몸이었다"며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특히 예인은 흑역사라는 멤버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7월 KBS2 `불후의 명곡` 출연 당시를 언급하며 "가장 많이 쪘을 때는 솔직하게 말해서 62kg까지 쪘었다. `불후의 명곡` 때 살벌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지금은 석 달만에 168cm에 47kg까지 감량에 성공했다"며 한층 아름다워진 얼굴과 몸매를 선보였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9일 두 번째 싱글 앨범 ‘러브미(#LoveMe)’를 발매하고 올해 첫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uy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와대 열감지기 논란 해명 "매뉴얼 때문"··진중권 맹비난 "자기만 살겠다고..."
    ㆍ부산 메르스 환자, KTX 이동경로 보니..`메르스 병원 24곳`보다 "심각"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용인 메르스 `공포`··수지구 주민 2명 확진 "둘 다 삼성서울병원 다녀갔다"
    ㆍ경제연구원장들 "추경·금리인하 필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현대중공업터보기계, SMR 냉각재 펌프에 도전… UNIST와 맞손

      덕산그룹 계열사인 현대중공업터보기계가 울산과학기술원과 손잡고 소형모듈원자로(SMR)의 용융염(액체소금) 냉각재 펌프 개발에 착수한다.현대중공업터보기계는 지난 29일 UNIST와 ‘차세대 SMR 핵심 기자재...

    2. 2

      푸틴·젤렌스키 회담 가능성 열어둔 러시아 “성과 있는 만남이어야”

      러시아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간 정상회담 자체를 배제하지는 않지만,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는 만남이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29일 타스 통신에 따르면 유리 우샤코프 크...

    3. 3

      포스코인터, 영업익 1.2조 '사상 최대'…3년 연속 '1조 클럽' 수성

      포스코인터내셔널이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3년 연속 영업이익 1조원 돌파에 성공했다. 에너지와 소재, 식량 등 3대 핵심 사업을 축으로 한 포트폴리오 다각화가 결실을 맺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