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연복 대가 탕수육' 홈쇼핑 방송 12분만에 '완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연복 대가 탕수육 / 사진 = NS홈쇼핑 제공
    이연복 대가 탕수육 / 사진 = NS홈쇼핑 제공
    이연복 셰프의 인기가 홈쇼핑까지 이어졌다.

    NS홈쇼핑이 지난 3일 오후 5시20분 첫 선을 보인 '이연복 대가 탕수육'이 방송 12분 만에 매진되는 진기록을 세웠다. NS홈쇼핑 콜센터는 순간 1400콜 이상 주문이 몰려 업무 마비가 될 정도로 호응이 뜨거웠다.

    '이연복 대가 탕수육'은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 상품으로, 튀김가루는 얇고 고기는 푸짐해 온 가족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론칭 방송 특별구성으로 탕수육 8팩, 소스 8팩에 각각 2팩이 추가된 총 10팩 구성의 가격이 4만8900원이며, 8000원 추가 시 고급 중식 메뉴 동파육 1팩을 더 증정하는 총 11팩 구성의 가격이 5만6900원이다.

    하상욱 NS홈쇼핑 식품 1팀 MD는 "트렌드에 발맞춘 NS홈쇼핑의 상품 개발력으로 선보인 '대가 탕수육'이 실력파 이연복 셰프의 인기와 맞물려 좋은 기록을 세우게 됐다"면서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행복한 식탁을 책임질 건강하고 바른 우리 먹거리 개발에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이 셰프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멀리서 탕수육을 드시러 오는 분들의 수고를 덜기 위해 홈쇼핑을 시작하게 됐다"며 "12분 만에 준비물량이 매진이라니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연복 셰프는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최현석, 정창욱, 샘킴, 이원일, 김풍, 홍석천, 미카엘 등과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일상 파고든 中로봇…탕후루 만들고 시 짓기 대결도

      지난 21일 찾은 중국 베이징 하이뎬구의 우커쑹 완다플라자. 초대형 복합 쇼핑몰인 이곳은 세계를 발칵 뒤집은 올해 중국 춘제(설) 갈라쇼인 춘완을 그대로 옮겨놓은 모습이었다. 매년 춘제 기간 하이뎬구가 주최하는 신춘...

    2. 2

      韓 기업이 낸 관세 兆 단위…환급까진 험난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국제비상경제권한법(IEEPA)에 근거해 부과한 상호관세가 무효화됐지만, 그동안 국내 기업이 부담한 관세를 돌려받기는 쉽지 않을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환급 자격을 입증하기 까다로운 데다 ...

    3. 3

      냉난방공조 현지화 전략 통했다…LG, 중동 대형 프로젝트 잇단 수주

      LG전자가 미래 먹거리로 낙점한 냉난방공조(HVAC) 사업을 가속화하고 있다. 중동을 포함한 ‘글로벌 사우스’(남반구 개발도상국) 지역에서 정부 주도 대형 프로젝트인 B2G(기업과 정부 간 거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