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택시 황석정, 지각 논란 재조명 "작가 옷까지…" 이번엔 안 늦었나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캡처)





    택시 황석정 택시 황석정 택시 황석정





    택시 황석정, 지각 논란 재조명 "작가 옷까지…" 이번엔 안 늦었나요?





    택시 황석정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지각에 관한 일화가 시선을 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황석정이 녹화에 늦었다고 밝혔다.





    그는 "설레서 잠이 안 오고 하다 보니 새벽 2시가 됐다. 갑자기 너무 배가 고팠다. 지금 먹으면 부으니까 안 될 것 같아서 다 같이 먹으려고 김밥 10줄을 쌌더니 새벽 4시가 됐다"면서 "알람을 맞춰놓고 잤는데 휴대폰이 고장이 나서 꺼져 버렸다. 아침에 작가님이 우리 집에 와서 문을 두드리더라. 머릿속에 든 생각은 `아 X됐다`였다. 너무 놀라서 씻지도 않고 나갔다"고 해명했다.





    황석정은 이어 "그냥 막 달려왔다. 지금 입은 옷도 작가들한테 `내가 그 옷 입으면 안되냐`고 해서 입었다. 작가 옷으로 풀코디했다"고 털어놨다.





    한편 황석정은 9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식샤를합시다2’에서 함께 활약했던 서현진과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해당 방송이 끝난 후 네티즌들은 "이번엔 지각 안하셨나요?"라며 지각 사건을 재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류사회 유이vs임지연, 男心 홀리는 `아찔 볼륨 몸매` 대결 승자는? "후끈"
    ㆍ합의이혼 오윤아, D컵 란제리 화보 `믿을 수 없는 볼륨감`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정두홍 아내 16살 연하 `아이돌급 외모`··알고보니 전부인은 톱모델 "능력자네"
    ㆍ[메르스 확산] 메르스 환자 2명 추가 사망.. 총 사망자 수 9명으로 늘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시민 사망한 이민단속에 두번째 정부 셧다운 위기

      미국 정부가 과도한 이민 단속으로 두 번째 시민 사망 사건이 나오면서 두 번째 셧다운 위기를 맞고 있다. 28일(현지시간) CNBC 등 외신들에 따르면, 미국 정부는 미니애폴리스에서 이민세관집행국(ICE)요...

    2. 2

      AI 기대로 S&P500 한 때 7,000포인트 돌파

      28일(현지시간) 글로벌 기술 대기업들의 사상 최고 실적이 인공지능(AI)관련주 상승을 부추기면서 미국 증시가 사상 최고치를 돌파했다. 개장초 0.3% 상승하면서 7,000포인트를 돌파한 S&P500은 동부...

    3. 3

      아마존, AI로 효율화·부진사업정리로 1만6000명 감원

      아마존은 1만 6000명의 기업 부문 감원을 발표했다. 이는 지난 해 10월 이후 약 3만명에 달하는 감원 계획의 2차 실행이다. 28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아마존은 AI도입 확대에 따른 효율성 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