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희망의 바다가 모이면 우리 아이들의 미래가 달라진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희망의 바다가 모이면 우리 아이들의 미래가 달라진다"



    아모레퍼시픽의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가 `촉촉 감동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8일 강원도 동해시 소재의 해오름지역 아동센터에 도서 250여권을 전달했다.



    리리코스 `촉촉 감동 나눔 캠페인`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기획된,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나눔 캠페인이다.



    올해는 상대적으로 문화적 혜택의 기회가 적은 해오름지역 어린이들에게 꿈과 지혜를 선물하자는 취지로, 희망의 바다 컬러링 북 모으기 활동이 진행되었다.



    고객들이 따뜻한 마음을 담아 손수 컬러링한 희망의 바다를 리리코스에 전달하면 개당 일정 의 도서 후원 기금이 적립되고, 모아진 기금은 아이들에게 필요한 도서를 후원하는 비용으로 사용된다.



    리리코스 김용남 상무는 "리리코스 `촉촉 감동 나눔 캠페인`이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위한 자양분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류사회 유이vs임지연, 男心 홀리는 `아찔 볼륨 몸매` 대결 승자는? "후끈"
    ㆍ합의이혼 오윤아, D컵 란제리 화보 `믿을 수 없는 볼륨감`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정두홍 아내 16살 연하 `아이돌급 외모`··알고보니 전부인은 톱모델 "능력자네"
    ㆍ메르스 확진자 108명, `메르스 의사` 산소호흡기 착용… 상태 심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가 반대했는데…'정통망법' 신속 통과가 불씨 됐나

      최근 국회를 통과한 ‘허위조작정보 근절법’(개정 정보통신망법)이 교착 상태에 빠진 한·미 관세협상의 주요 배경으로 지목되고 있다. 한국이 플랫폼·디지털 규제 입법은 신속...

    2. 2

      "석유, 하루 1억배럴 소비" 모두 탄소중립 외칠 때…美 '석유·가스밸브 사냥'

      세계 각국이 ‘탄소중립’을 외치는 흐름과 달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다시 석유 패권 전쟁에 나선 배경에는 화석연료 중심의 글로벌 경제 질서가 생각보다 오래 지속될 것이란 판단이 깔렸다는 ...

    3. 3

      美 베네수 유전 거머쥐자…'믈라카 딜레마' 커진 中

      미국이 베네수엘라 유전 장악에 성공하는 등 ‘석유 패권’을 강화하면서 중국의 ‘믈라카 딜레마’가 심화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믈라카 딜레마란 석유 수입량의 80%를 미 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