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강퉁 제도(상해-홍콩 증시 교차거래 허용)시행 7개월째, 국내 투자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던 상해종합지수는 시행일 기준 2,000p 이상 상승하여 5,000p를 돌파했다.(6월 5일 종가 기준)

국내 투자자들의 중국 직접투자에 대한 관심은 더해가지만 상해A, 홍콩H 종목에 대한 정보의 부족, 언어의 한계는 투자자들에게 높은 진입장벽이다.
[실시간 무료방송] 트루차이나, 하반기 중국주식 핵심종목 전격공개
→ 트루차이나 무료공개방송 바로가기

국내 최초 한국&중국 증권방송 [트루차이나]는 오는 ‘6월 11일(이승준 전문가), 12일(김용환 전문가) 온라인 무료공개방송’을 통해 투자자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주고자 한다. 그간 오프라인 강연회를 통해 중국 투자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들과 소통해 왔던 트루차이나는 이번 온라인 무료공개방송을 통해 중국 증시 향후 전망과 더불어 하반기 핵심 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무료공개방송은 오전 9시부터 진행될 예정으로, 이승준 전문가와 김용환 전문가의 장중 리딩과 더불어 트루차이나 VIP클럽의 실제 수익률을 함께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온라인 무료공개방송’은 트루차이나 홈페이지(www.truechina.co.kr)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2-1644-1463)로 하면 된다.

[후강퉁 종목리스트]

중신증권, 중국평안보험, 중국중철, 중국천지위성, 중국남차, 비달환경보호, 영휘마트, 대동방, 장성자동차, 대진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