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문샷(moonshot) 이화여대, 덕성여대 축제 프로모션

여대생만큼 외모 가꾸기에 관심이 있을 수 있을까? 20대 타켓층의 메이크업 브랜드는 여대생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대학가 부근에 매장 오픈은 물론, 캠퍼스 내에서 여대생 대상 메이크업 행사를 한다. 교내에 부스를 설치, 방문하면 샘플 증정, 메이크업 서비스 등의 프로그램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 관계자는 "여대생은 기본적으로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 다양한 시도를 하지만 아직 화장이 손에 익지 않은 나이라 사용감이 미숙할 것이다. 이러한 여대생들은 요즘 유행을 끌고 있는 멀티유즈 아이템을 이용,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하면 캠퍼스 여신으로 등극할 수 있다" 라는 조언이다. 캠퍼스 여대생들의 쿨 썸머 트렌디 메이크업은 무엇일까?



#스무살의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촉촉하게 뽐내자

청순한 여대생의 메이크업은 뭐니뭐니해도 내츄럴이다. 짙은 메이크업 보다는 본연의 맑은 피부 톤을 그대로 드러내 촉촉함을 강조하는 것이 좋다. 베이스 메이크업 시 문샷의 얇고 밀착력이 좋은 페이스 퍼펙션 리퀴드 파운데이션 제품과 다크 스팟 커버와 화이트닝 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다크 스팟 컨실러로 피부톤을 정리해준다. 이에 멀티 유즈 제품인 문샷 크림페인트 101 핑크 스퀴즈로 립과 치크를 마무리하면 내츄럴하면서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생기발랄한 여대생 느낌은 오렌지 빛으로 완성시키자

화사하고 에너지 넘치는 오렌지 컬러 메이크업은 전 세계적인 트렌드 컬러이자 한국의 잇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컬러 중 하나이다. 문샷 브로우 쉐이퍼 마스카라를 사용해 눈썹을 선명하게 표현해주고 크림 색상의 문샷 젤리팟 901 하와이언 샌드로 자연스러운 펄 그라데이션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파우더무스 201 베이비 만다린 오렌지 컬러를 사용하여 오렌지 빛 치크로 생기를 주고 립은 스틱 익스트림 잉카 G202 오렌지 컬러를 선택하여 포인트 입술로 시선을 옮겨보자.





#특별한 날엔 깊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자

도서관만 찾던 모범생도 왠지 모르게 반항하고 싶은 날이 있다. 수업이 일찍 끝난 날, 시험이 끝난 날, 소개팅이 약속된 날 등 특별한 날 메이크업으로 남다르게 돋보이는 룩을 연출해보자. 문샷의 컬러풀한 파우더 듀오 403 민트 윈드와 크레용 익스트림 001 골든 메달 제품으로 아이섀도를 사용하고 라인 퍼포머 아이 펜슬 딥 블랙 색상으로 아이라인을 눈매를 따라 얇게 그려준 뒤, 눈 아래 점막을 채워 그윽한 느낌의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코럴 레드 컬러인 크레용 익스트림 201 스포일드 세리즈로 립을 마무리해준다면, 매력적인 메이크업으로 색다르게 변신 할 수 있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미인애 쇼핑몰 논란, 29禁 누드화보 "포토샵 전혀 안해"
ㆍ하버드-스탠퍼드 천재소녀 거짓논란, 두가지 의혹 추가… 대체 무슨 일?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조수향` 물 오른 연기...男心 녹이는 분위기여신 `조수향` 누구?
ㆍ메르스 확진자 108명, `메르스 의사` 산소호흡기 착용… 상태 심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