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화, ‘신화’ 상표권 명의 이전 및 사명 변경 완료…다시 ‘신화컴퍼니’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신화가 ‘신화’ 상표권 명의 이전 및 사명 변경을 완료했다.



    지난 달 27일 법원으로부터 ‘신화’의 상표권 양도를 최종 결정 받은 그룹 신화와 신컴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1일 상표권 명의 이전을 완료하며 회사명 ‘신컴엔터테인먼트’를 본래의 ‘신화컴퍼니’로 변경한 것.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준미디어와의 원만한 합의를 바탕으로 그룹 신화에게 ‘신화’의 상표권을 양도한다는 법원의 최종 재판 결과를 받고, 지난 달 29일 상표권 명의 이전 절차에 들어갔다.



    이에 그룹 신화와 신컴엔터테인먼트는 11일 상표권 명의 이전을 완료, 법정 소송 기간 중 ‘신컴엔터테인먼트’로 불가피하게 변경할 수 밖에 없었던 회사명을 지난 2011년 처음 설립됐던 ‘신화컴퍼니’ 본래의 이름으로 변경을 끝마쳤다.



    또한 상표권 명의 이전을 완료함으로써 그 동안 상표권 문제로 제약을 받았던 음반 및 다양한 컨텐츠 사업과 해외사업 등에 더욱 적극적이고 활발한 활동에 나설 것으로 기대돼 많은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신화컴퍼니 측은 “신화 멤버들은 물론 팬들 또한 오랜 시간 간절히 바라왔던 ‘신화’라는 이름이 이제 상표권 명의 이전을 완료함으로써 온전한 우리의 이름이 되었다. 이에 법정 소송 기간 중 불가피하게 변경할 수 밖에 없었던 회사명 ‘신컴엔터테인먼트’를 ‘신화컴퍼니’ 본래의 이름으로 변경했으며 앞으로 ‘신화’의 이름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테니 그룹 신화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룹 신화는 오는 20일 중국 남경(난징)에서 세 번째 아시아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신혜 딸 이진이vs이유비, `모전여전` 미모로 男心저격
    ㆍ정창영과 열애설, 정아 꽉찬 `C컵 볼륨`로 정창영心 홀렸나? "아찔"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천재소녀 김정윤 `대국민 사기극`··필적 감정사 합격증 보더니..
    ㆍ메르스 의사 뇌사說 `심정지 있었다`··"`에크모`로 혈액 공급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관세 25% 기습 인상…자동차업계 대혼란 [분석+]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의 자동차 상호관세를 15%에서 25%로 다시 인상하겠다고 밝히면서 자동차업계가 바짝 긴장하고 있다. 작년 4월 3일부터 25%가 부과되던 대미 자동차 관세는 지난해 11월 1일부터 ...

    2. 2

      도미노피자 "28일 SKT 방문포장 고객에겐 50% 할인 혜택"

      도미노피자가 SKT 고객을 위한 새해 첫 'SKT T 데이'를 오는 28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도미노피자는 SKT 고객들에게 28일 하루동안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

    3. 3

      "너무 비싸다" 대통령 한 마디에…'반값 생리대' 쏟아진다 [이슈+]

      국내 생리대 업계가 기존 제품보다 절반가량 저렴한 '반값 생리대'를 잇달아 내놓고 있다. 이재명 대통령이 "우리나라 생리대 가격이 지나치게 비싸다"고 지적하자 나타난 변화다. 제품 가격 논란을 잠재우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