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신곡 ‘쿨밤’ 16일 음원공개...송지은 피처링 지원사격(사진=TS엔터테인먼트)



슬리피 송지은 슬리피 송지은 슬리피 송지은



슬리피, 신곡 ‘쿨밤’ 16일 음원공개...송지은 피처링 지원사격



언터쳐블 슬리피가 새로운 노래로 대중들을 찾는다.



앞서 시크릿 송지은과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한 신곡 제목은 바로 ‘쿨밤’. 어감부터 시원함이 전해지는 ‘쿨밤’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보내는 달달한 여름 밤을 노래한 곡이다.



타이틀 곡 제목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 역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슬리피는 송지은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행복한 웃음을 지었고, 송지은도 그런 슬리피가 싫지 않은 듯 사랑스러운 미소로 화답했다. 무엇보다 189cm인 장신 슬리피와 160cm 아담한 송지은의 ‘키 차이’가 둘 사이 달달한 케미스트리를 더하고 있는 모습이다.



슬리피와 송지은의 호흡은 2008년 ‘다줄게’에 이어 두 번째다. 약 8년만의 조우에도 변함없는 찰떡궁합을 자랑한 이들의 ‘쿨밤’은 16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를 앞두고 있다. 슬리피의 감각적인 랩핑과 감미로운 송지은의 보컬은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청량음료 같은 존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현재 슬리피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서 어떠한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는 노력형 병사로 ‘슬좀비’, ‘갓리피’ 등의 별명을 생성해내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신혜 딸 이진이vs이유비, `모전여전` 미모로 男心저격
ㆍ정창영과 열애설, 정아 꽉찬 `C컵 볼륨` 정창영心 홀렸나? "아찔"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천재소녀 김정윤 `대국민 사기극`··필적 감정사 합격증 보더니..
ㆍ메르스 의사 뇌사說 `심정지 있었다`··"`에크모`로 혈액 공급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