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민기, 조윤경 남자친구에 "내 딸 어디가 좋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민기 조민기



    조민기, 조윤경 남자친구에 "내 딸 어디가 좋아?"



    배우 조민기가 딸 조윤경의 남자친구와 전화 통화를 시도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아빠를 부탁해`에서 조민기는 딸 조윤경에게 "남자친구에게 전화해보라"고 제안해 통화가 연결됐다.



    조민기는 딸 남자친구와의 통화에서 "다른 여자친구와 얼마나 미팅해봤냐"며 솔직한 질문을 이어갔다.



    이날 조민기는 "조윤경 어디가 좋냐"고 물었고 조윤경의 남자친구는 "얼마 전에도 윤경이가 똑같은 질문해서 내가 뭐라고 답했는데 되게 만족했다. 그런데 내가 뭐라고 했는지 기억이 안 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옆에서 전화를 듣고 있는 조윤경은 "목소리 좋죠?" "귀여워"라며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들내 아빠 조민기의 질투를 자아냈다.



    이어진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조민기는 "아이들끼리의 문이 있다고 생각한다. 부모에게, 또래에게 여는 마음의 문이 따로 있는 것이다. 잘 만나고 있다면 다행이고 좋다"고 말했다.



    조윤경 역시 "언젠가는 부모님에게 말씀을 드리고 싶었다. 우리가 어떻게 만났고, 어떤 점을 좋아하는지"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조민기 딸 조윤경의 데이트, 조재현과 딸 조혜정의 술자리, 이경규와 딸 이예림의 낚시여행, 강석우와 딸 강다은의 요가수업 등 평소 표현이 서툰 아빠들이 딸과 함께 지내는 모습이 방송됐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윤형빈,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가면 벗어..복면가왕 팥빙수 정체는?
    ㆍ부산 첫 메르스 환자 숨져, `無지병`도 속수무책인데 비염 앓던 `메르스 의사`는?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박원순 사과했지만..`메르스 의사 현재 위독··檢, 수사 착수
    ㆍ박보영 민아, 男心 자극하는 `청순 외모+은근 섹시` 승자는?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증시 흔드는 AI 에이전트,이번엔 자산관리업종 강타

      인공지능(AI)이 지난 주에는 소프트웨어 개발업체들을 강타한데 이어 이번에는 자산관리업체들이 AI로 인해 사업이 타격을 받을 것으로 우려되면서 주가가 하락했다. 11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잘 알려...

    2. 2

      [포토] 원전 해체작업 투입된 ‘스폿’

      현대자동차그룹의 로봇 계열사인 보스턴다이내믹스가 11일 4족 보행 로봇 ‘스폿’이 사람을 대신해 영국 원자력 시설 해체 현장에 투입돼 업무를 수행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스폿은 360도 영상 촬영...

    3. 3

      "대기줄 사라졌다"…'어중간한 가격'에 직격탄 맞은 브랜드

      지난 6일 오전 10시30분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문이 열리자 사람들이 뛰기 시작했다. 이들이 주로 향한 곳은 1층 주얼리 매장. 까르띠에 앞에는 개점 직후 세 팀의 대기가 발생했다. 지난달 27일 주요 제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