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원순 비판했는데..` 새누리당 내분?··김용태 "박원순 잘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원순 김용태 / 사진=연합 / 박원순)



    `박원순 비판했는데..` 새누리당 내분 조짐··김용태 "박원순 잘했다"



    `박원순 김용태` 새누리당은 최근 박원순 서울시장이 메르스 사태에 정략적 접근을 하고 있다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



    이인제 최고위원은 최고위원회의에서 박원순 시장의 지난 4일 긴급 기자회견은 한밤에 허위 과장된 사실로 국민 공포를 확산시킨 것이라면서 엄중한 책임을 물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특히 박원순 시장이 당시 지목한 삼성서울병원의 메르스 확진 의사는 의사로서 양식과 상식을 부정 당했다면서, 정치를 어지럽히는 선동주의, 절망과 환상을 뿌리는 포퓰리즘이라는 바이러스는 더 위험한 것이라고 비난했다.



    새누리당 하태경 의원도 당 소속 소장파 의원모임인 `아침소리`에서 박원순 시장이 흑색선전은 물론 계급갈등까지 조장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하지만 같은 당 김용태 의원은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박 시장의 과잉 대응 논란에 대해 과소 조치가 문제이지 과잉 조치는 문제가 될 수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 의원은 이날 오전 CBS와의 인터뷰에서 "박원순 시장의 문제제기로 인해 완벽하게 혼연일체의 대응체계가 구성된 점은 칭찬받아 마땅하다"고 평가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윤형빈,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가면 벗어..복면가왕 팥빙수 정체는?
    ㆍ부산 첫 메르스 환자 숨져, `無지병`도 속수무책인데 비염 앓던 `메르스 의사`는?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박원순 사과했지만..`메르스 의사 현재 위독··檢, 수사 착수
    ㆍ박보영 민아, 男心 자극하는 `청순 외모+은근 섹시` 승자는?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4분기 깜짝실적 삼성E&A "올해 수주 목표 12조원"

      삼성E&A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8000억원에 육박한 7921억원(연결기준)을 기록했다. 회사가 제시한 연간 목표치(7000억원)는 웃돌았다.삼성E&A는 “혁신 기술 기반의 수행 차별화를 통해 원가 경쟁력을...

    2. 2

      하나은행, HD현대重·무보와 K조선 수출에 4000억 지원

      하나은행은 23일 HD현대중공업, 한국무역보험공사(무보)와 ‘K조선 산업 수출 공급망 강화를 위한 금융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조선업 수출 공급망을 확산하고 중소 조선사의 경영 ...

    3. 3

      [포토] 삼성 "학습 능률 높여준다"…유럽 교육 기술 전시회 주목

      삼성전자가 이달 21~23일 영국 엑셀런던에서 열린 유럽 최대 교육 기술 전시회 ‘Bett 2026’에서 갤럭시 북6 시리즈, 갤럭시 XR,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 등 혁신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