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름철, 불쾌한 남자냄새 잡는 `핫아이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 설문조사에서 여름철 남자들의 가장 큰 고민으로 `땀`과 `땀냄새`가 독보적인 1,2위를 나란히 차지했다. 향기로운 향이 나지는 못할 망정 불쾌한 냄새는 나기 싫은 남자들, 여름에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상쾌한 썸머가이가 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그래서 준비한 여름철 불쾌한 남자냄새 없애주는 헤드투토 아이템, 지금 바로 알아보자.



    #무심한 듯 씻어도, 피지와 체취를 단숨에 `우르∙오스 스킨워시`

    야외활동이 많은 남자들은 여름이면 하루에도 두 세번씩 샤워하기 일쑤다. 그런데 아무리 샤워를 여러 번 반복해도 피지, 체취 및 땀냄새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는다면? 사용하고 있는 클렌징 제품을 조금 더 효과적인 제품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 제대로 된 클렌징 제품만 사용하더라도 이러한 고민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남자를 아는 브랜드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효모/감즙 발효 추출물을 함유하여 체취 및 땀냄새를 완벽하게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가진 페이스 & 바디 올인원 클렌저이다. 한 번의 사용으로 남성 호르몬과 담배, 땀 냄새 등 신경 쓰이는 체취를 말끔히 제거 해 준다. 강력한 클렌징 기능에도 불구하고 피부에는 자극 없는 저자극 제품으로 남성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무 파라벤, 무 인공색소, 무 인공향료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의 순한 제품이다.

    #불쾌한 정수리 냄새를 없애는 `동성제약 데오스칼프`

    아침에 분명 머리를 감았지만 오후만 되면 정수리에서 느껴지는 불쾌한 냄새가 걱정이다. 더군다나 땀이 많이 나는 여름, 헤어 스타일링제와 두피 냄새가 섞이면 옆 사람의 눈살을 찌뿌리게 만들수도 있다. 그럴때는 동성제약의 데오스칼프를 사용 해 보자. 동성제약의 데오스칼프는 피지분비와 노폐물의 산화로 생기는 정수리의 냄새를 없애주는 헤어 소취제이다. 기존의 불쾌한 냄새를 덮어주는 것이 아니라 소취기능을 통해 문제가 되는 냄새를 제거하고 세련되고 향긋한 향이 은은하게 퍼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간편하고 남성용 전용 제품도 따로 출시되어 남자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헤어 소취제이다.



    #여름철 불쾌지수를 가중시킬 수 있는 입냄새 제거, 휴대용 캡슐치약 `덴포`

    여름철에는 냄새로 인한 불쾌지수가 올라간다. 그 중에서 입냄새는 대인관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불쾌한 냄새 중의 하나이다. 더군다나 아이스커피, 콜라 등 차가운 음료수를 많이 마시게 되는 여름에는 시시때때로 구강을 청결하게 관리 해 줄 제품이 필요하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바로 휴대용 캡슐치약인 `덴포`이다. 덴포는 기존의 액체 가글 제품들과는 달리 고체의 캡슐 형태로 가방안에서 쏟아질 위험성이 없고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다. 더불어 불소와 자일리톨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충치예방 및 구취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언제 어디서든 입안에서 녹인 후 1~2분 후 뱉어내기만 하면 상쾌한 구강청결이 가능하다.



    #쾌쾌한 발냄새를 잡는 `알프레산 풋데오드란트`

    발냄새를 유발하는 세균은 무좀의 원인이 되기가 쉬워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는 특히나 더욱 꼼꼼한 발 관리가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에서 자칫하면 민망한 상황을 겪게 될 수도 있으니 말이다. 독일 풋케어 전문 브랜드 알프레산의 `알프레산 풋데오드란트`는 간편하게 뿌려 발냄새를 효과적으로 없애는 발냄새 전용 스프레이 데오트란트이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음은 물론, 양말을 신은채로도 사용 가능하여 회식자리 등 급하게 발냄새를 제거해야 하는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멘톨 성분이 들어 있어 발에 청량감을 줄 뿐만 아니라 트리트 오일 성분 함유로 발냄새 또한 확실하게 제거 해 준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어머니는 정은지? 66→44 사이즈 비결은?
    ㆍ문근영, `D컵 볼륨` 이파니와 매력대결? 승자는…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박원순 사과했지만..`메르스 의사 현재 위독··檢, 수사 착수
    ㆍ박보영 민아, 男心 자극하는 `청순 외모+은근 섹시` 승자는?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쌀 남아돈다더니 '고공행진'…6만5000원 다시 뚫었다

      매년 반복되던 쌀 시장격리가 올해 5년 만에 중단됐는데도 쌀값이 다시 6만5000원을 돌파했다. 가격 상승에 대한 기대가 커지면서 농가들이 재고를 시장에 풀지 않아, 시장격리를 유보한 정책도 효과가 제한적이라는 분석...

    2. 2

      속초 중소기업 근로자도 '내일채움공제' 가입할 수 있다

      강원도 속초에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들도 내일채움공제, 우대저축공제에 가입할 수 있게 됐다.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달 31일 속초에 있는 과자의 성에서 속초시청,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속초시 협업형 내일채움공제&...

    3. 3

      '한국 초봉' 일본보다 24.5% 높아…대기업은 41% 더 받는다

      한국 대기업 대졸 초임이 일본과 대만보다 월등히 높다는 조사가 나왔다.1일 한국경영자총협회가 발표한 '한·일·대만 대졸 초임 국제비교와 시사점'에 따르면 우리 대기업 대졸 초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