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K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멤버 6인 공개 `완벽한 비주얼`(사진=MBK엔터테인먼트)







MBK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MBK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MBK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MBK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멤버 6인 공개 `완벽한 비주얼`







MBK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의 최종 확정 멤버 명단이 공개됐다.







16일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는 "신인 걸그룹에서 그 동안 공개된 멤버 후보들 중에 테스트를 거친 결과 지향하는 팀 색깔과 맞지 않은 다니, 슬기, 민현을 최종 멤버 선발에서 제외하고 6명의 최종멤버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MBK엔터테인먼트 자체 서바이벌 테스트를 거쳐 최종적으로 선발된 멤버는 유니스, 채연, 제니, 은진, 예빈, 캐시의 총 6명으로 멤버 모두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신예로 알려졌다.







유니스는 춤, 노래 실력 이외에 일본어에도 능통하며, 채연은 엘시로 활동했던 티아라 은정의 `혼자가 편해졌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신비로운 외모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제니는 뛰어난 연기력을, 은진은 뛰어난 댄스실력을 각각 겸비하고 있다. 이어 예빈은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캐시는 카리스마 있는 랩을 무대에서 펼칠 예정이다.







한편 7번째 멤버 확정에 대해서는 9:1의 경쟁률로 최종 회의를 진행 중이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신인 걸그룹이 6인조가 될지 7인조가 될지 현재까지 고심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보라, 도발적 눈빛부터 탄탄 복근까지 ‘섹시미 폭발’
ㆍ오연서VS한채아 19禁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메르스 국민안심병원 161곳 명단, 우리동네는 어디?
ㆍ대구 메르스 `공포` 확산··20일간 회식에 목욕탕까지 어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