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리코드 아카데미, 카이스트 학생 대상 스타일링 특강 펼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랑과 문화를 나누는 뷰티 전문 기업 ㈜커커(대표 이철, 이하 커커)의 공식 교육 기관 트리코드아카데미 강사들이(이충수, 유민정 강사)KAIST(한국과학기술원) 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Personal Hair Styling(퍼스널 헤어 스타일링)` 특강을 진행하였다.



    이번 특강은 개개인의 생김새, 이미지, 좋아하는 색상 등을 알아보고 어떤 스타일링이 어울릴지에 대한 지식을 쌓은 후, 학생의 참여를 받아 이충수, 유민정 강사가 스타일링 시연을 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평소 스타일링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위해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초 간단 셀프 스타일링` 방법을 공유하여 특강에 참여한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특강에 참여한 학생은 "지난 학기에 이어 2015년에도 헤어 스타일링의 특강를 들었는데, 매 번 나에게 어울리는 새로운 스타일을 찾는 것 같아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앞으로 취업 면접과 같은 중요한 자리에서의 헤어 스타일링 걱정이 사라졌다"라는 말을 전했다.



    트리코드 아카데미는커커의 살롱 브랜드인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의 헤어 아티스트 양성 전문 교육 기관으로, 많은 미용인을 배출해내고 있으며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 미용인이 아니어도 수강할 수 있는 `코드타임` 특강을 월 2회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교육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교육 기관이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보라, 도발적 눈빛부터 탄탄 복근까지 ‘섹시미 폭발’
    ㆍ오연서VS한채아 19禁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첫 40대 숨져 `알고보니 간경화`··완치된 70대 할머니 "기침하느라 오줌 쌀 정도"
    ㆍ손석희, 9시간 조사 받더니 `의미심장` 오프닝··"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설 연휴에 中 '유커' 25만명 한국 온다...면세·백화점 손님맞이 분주

      중국의 최대 명절인 춘절(春节)을 앞두고 국내 면세점·백화점들이 '유커' 맞이에 분주해지고 있다. 중·일 갈등이 격화하면서 중국인이 일본 대신 한국행 티켓을 끊고 있어서다.29...

    2. 2

      금은뿐 아니다… "비철금속도 오르는 원자재 슈퍼 사이클 온다"

      금과 은 등 귀금속 시장의 독주 체제가 비철금속으로 확산되는 모양새다. 글로벌 유동성이 귀금속에서 비철금속으로 이동하며 원자재 시장 전반의 ‘슈퍼 사이클’을 예고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nb...

    3. 3

      ‘재산 385억’ 금감원장, 어떤 주식에 투자했나 봤더니…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총 385억원의 재산을 신고했다. 이 원장은 지난해 8월 취임 전 LG디스플레이, 기업은행, 우리금융지주 등 국내 주식에 총 10억원가량을 투자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리커젼파마슈티컬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