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패션테러리스트' 등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드래곤의 패션을 지적했던 정형돈이 이번엔 랩몬스터를 향해 독설을 날려 화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I NEED U’로 음악방송에서 첫 1위를 거머쥐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한다.

    이날 MC정형돈은 요즘 방탄소년단이 대세라며 축하 인사를 건네던 중 랩몬스터가 입은 핑크색 티셔츠를 보고 “요즘 방탄소년단 잘 나가는데 랩몬스터는 왜 홈웨어를 입고 있느냐”고 지적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랩몬스터는 “다양한 패션을 시도하고 있는 것”이라며 반박했지만, MC데프콘마저 “이번 시도는 실패한 것 같다”고 단호하게 응수해 ‘패션테러리스트’로 전락할 수밖에 없었다고.

    한편 랩몬스터는 이어지는 촬영에서도 계속해서 ‘핑크보이’로 불리는 굴욕을 당하며 두MC의 ‘리더몰이’를 피해갈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프로젝트 Y'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배우 정영주, 김신록, 한소희, 이환 감독, 전종서, 김성철, 이재균, 유아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

    2. 2

      [포토+] 한소희, '돋보이는 예쁨'

      배우 한소희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

    3. 3

      [포토+] 전종서, '도도함 물씬~'

      배우 전종서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