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테크노밸리, 알면 알수록 보면 볼수록 매력덩어리
용인 구성지구에 용인테크노밸리 지식산업센터가 새롭게 거듭났다

연면적 12만5031㎡에, 총 4개동으로 구성되어 개방감을 높였으며 기업들이 선호하는 66~99㎡대로 구성하고, 외관은 연구소 빌딩처럼 ALL 유리를 탈피하여 내부 열효율을 제고하여 관리비 절감을 기했다.

지하2층~지상3층에는 제조 ZONE이 형성돼 있는데 층고 최대 6M, 하중 최대 1.2톤(㎡)이고,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해서, 지상3층까지 화물차가 올라갈 수 있다.

출입문은 슬라이딩도어로 돼 있어 화물차가 사무실에 바로 진입할 수 있도록 했다.

지식산업센터에는 대부분 3톤 내외의 화물엘리베이터가 들어가지만 동마다 5톤 화물엘리베이터로 배치해 입주업체의 실용성을 더했고 컨테이너 하역이 가능한 공간까지 마련했다.

전용 1만3506㎡에 달하는 지원시설은 유럽풍 카페 스트리트와 구내식당을 비롯한 고급식당, 은행, 클리닉센터, 스크린골프, 휘트니스센터, 어린이집, 주민센터 무인발급기 등 비즈니스 편의를 위한 원스탑 지원시설로 구성할 계획이다.

주차장에서는 지상에 에스컬레이터로 접근 가능해서 이동이 편리하고, 선큰으로 채광까지 확보해 지상층 못지않은 쾌적한 환경도 갖췄다.

전용 49㎡부터 3966㎡까지 다양한 면적이 있고, 66㎡ 내외의 소형평수는 임차인이 선호하는 호실로서, 안정적인 수익성 측면도 갖췄다.

지식산업센터에서 테라스는 발코니처럼 서비스면적으로 주어져 쾌적성 뿐만 아니라 경제성과 활용성이 뛰어나 입주업체들이 선호하는 부분이다보니 수익성과 연계해 초기에 앞다투어 선점할 필요가 있다.

문의 : 1600-4869
용인테크노밸리, 알면 알수록 보면 볼수록 매력덩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