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기중기센터, 메르스 피해지역 '돕기 나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전직원이 한마음으로 메르스 피해 지역 돕기에 나섰다.

    경기중기센터는 지난 16일부터 3일간 직원게시판을 통해 평택지역 생산 농산물인 블루베리와 체리, 삼색찹쌀, 완숙토마토 공동구매를 진행했다. 하루 만에 전직원의 절반이 넘는 직원이 구매를 희망해 300만원 상당의 구매가 이뤄졌다.

    또 6월과 7월에는 '평택지역 전통시장 가는 날'을 운영한다. 각 본부별로 평택 통복시장, 중앙시장, 서정시장, 송북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직원들이 직접 장보기에 나설 예정이다.

    중기센터는 메르스로 인한 농작물 적기 수확이 어려워진 평택 등 도내 시군 농촌 지원을 위해 도에서 추진하는 '농촌 일손돕기 자원봉사'에도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윤종일 경기중소기업센터 대표이사는 "메르스 피해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정부와 지자체가 팔을 걷고 나선만큼 중기센터도 전 직원이 한마음이 됐다"며 "앞으로 메르스 피해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경기도와 함께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SSG닷컴 ‘쇼핑 익스프레스’…1000개 브랜드 최대 60% 할인

      SSG닷컴이 설 명절을 앞두고 대규모 할인전에 들어갔다. 오는 13일까지 패션, 뷰티, 리빙, 가전 100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SSG닷컴은 라이프스타일 할인전 '쇼핑 익스프레스...

    2. 2

      무뇨스 "현대차 5년간 국내 125조 투자, 북미에 35조 투입"

      호세 무뇨스 현대자동차 사장(사진)이 향후 5년간 국내외에 역대 최대 규모의 투자를 단행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한국에 125조 2000억원을 투입하는 동시에 북미 시장에도 35조원을 쏟아부어 시장 선점에 나선다는 ...

    3. 3

      버거킹, 와퍼 가격 '200원' 오른다…"원가 부담 증가"

      버거킹이 원자재 및 제반 비용의 지속적인 상승으로 인해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혔다.버거킹은 오는 12일부터 버거 단품 기준 200원, 스낵 및 디저트 등 사이드 메뉴의 경우 100원 수준으로 가격을 인상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