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15 여자월드컵 첫 16강 진출!...`황보람` 프로포즈 재조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설명 = 대한축구협회 인스타그램)





    `2015 여자 월드컵`에서 한국이 스페인을 꺾고 16강에 진출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중앙 수비수 `황보람` 선수가 경기장에서 프로포즈 받은 사실이 재조명 되고 있다.





    대한축구협회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어제 코스타리카전이 끝난 직후, 현장에서 펼쳐진 영화 같은 로맨스. 바로 여자대표팀의 중앙 수비수 황보람 선수가 그라운드 안에서 남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받았다고...??"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프로포즈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황보람 선수는 `이겼으면 더 좋았을 텐데 어정쩡하게 지나간 것 같아 남자친구에게 미안하다. 스페인전에서 꼭 이겨서 기분 좋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는 소감을 남겼습니다. 아름다운 사랑하시길, 그리고 프로포즈에 대한 보답으로 `승리`라는 선물을 꼭 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주세요" 라고 덧붙였다.





    대한축구협회가 공개한 두 장의 사진에는 세 사람이 "보람아 나랑 결혼해줄래?"하는 글이 적힌 종이를 들고 있는 모습과 황보람 선수로 추측되는 이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18일 캐나다 오타와에 위치한 랜스다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5 FIFA 캐나다 여자 월드컵 E조 조별예선 최종 3차전에서 한국은 스페인을 2-1로 꺾고 16강에 진출했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인아 스카이다이빙 사고 원인은 "육지 착륙 실패"··나로호 우주센터 인근 공터에..
    ㆍ절친악당 류승범, 고준희 `꽉찬 C컵+애플힙`에 반했나? "코피 조심"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곽정은, `장미인애-조민아` 無개념 가격 논란 뭐라했길래?.."연예인 바보설"
    ㆍ`여자월드컵 16강전` 한국, 2-1로 스페인 꺾고 첫 16강 진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재용 회장, 임원들에게 "자만할 때 아냐…지금이 마지막 기회"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최근 주력 사업인 반도체 부문 실적 반등세에도 불구하고 임원들에게 강도 높은 위기의식과 근본적인 경쟁력 회복을 주문했다.25일 재계에 따르면 삼성그룹은 지난주부터 전 계열사 부사장 이하 임원 ...

    2. 2

      "美 국채, Fed보다 트럼프 행정부 재정정책에 더 영향받을 것" [박신영이 만난 월가 사람들]

      미국 국채시장이 미국 중앙은행(Fed)의 통화정책보다 미국 정부의 재정정책에 더 큰 영향을 받을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다만 단기물은 통화정책의 영향권 아래서 비교적 큰 변동폭을 보일 수 있어 단기 채권에서 투자 ...

    3. 3

      위기의 기업 곁 지켜온 세종…이젠 Top 2 노린다 [로펌의 역사]

      2000년대 초반 주요 법무법인의 합병으로 본격화된 국내 대형 로펌 시대가 25년을 맞았습니다. 개인 송사 중심에서 기업자문, M&A, 경영권 분쟁, TMT 등 전문·세분화된 법률 서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