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상해, 홍콩 등 6개국 亞투어 본격 돌입 ‘한류스타 입지 다진다’(사진=SM C&C)



송재림 송재림 송재림



송재림, 상해, 홍콩 등 6개국 亞투어 본격 돌입 ‘한류스타 입지 다진다’



배우 송재림이 일본 팬미팅을 시작으로 첫 번째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연다.



송재림은 20일 첫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위해 일본을 방문한다. 그 동안 일본에서 세 차례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송재림의 이번 팬미팅은 한 온천 관광지에서 1박 2일의 캠프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현지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일본 팬미팅 이후에도 송재림은 계속해서 대만, 상해, 홍콩 등 아시아 투어를 통해 한층 더 가까운 거리에서 현지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팬들과 교감하는 특별 이벤트 시간을 준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송재림은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각국 팬들과의 만남에 각별한 애정을 쏟고 있다.



최근 아시아에서 주목 받는 배우로 꼽힌 송재림은 중국, 홍콩 등에서 각종 화보 및 행사 등을 통해 현지 언론과 팬들의 관심을 실감했던 바 있으며 이번 아시아 투어를 통해 다시 한번 뜨거운 열기를 직접 확인,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한편 송재림은 최근 KBS2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과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일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팬미팅에 나선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타이틀 곡 `쉐이크 잇` 뮤비 티저 공개 `사랑스러운 악녀`
ㆍ류승범 결별, 전 여친 버지니 모젯 누구?...`14세 연상 프랑스 패션 에디터`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4대강 가뭄` 놓고 `썰전` 이철희 강용석 반응이?··사사건건 대립각 `재미지네!`
ㆍIS, 한국산 소총 K-2C 쓴다··아직 한국군도 없는데 어떻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