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가벼워진 여름에는 화려한 주얼리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특히 시즌감과 잘 어울리는 형형색색의 스톤이 더해진 유색 주얼리는 감각적인 서머룩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깊은 넥라인을 환하게 밝히는 컬러 스톤 네크리스



▲ 사진=스와로브스키, 탑텐 뜨거운 날씨만큼 깊어진 넥라인 의상을 즐겨 입게 되는 요즘, 허전해진 목을 메울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인 네크리스가 떠오르고 있다. 특히 청량감 있는 밝은 톤의 유색 크리스털 네크리스는 시원하게 파인 의상과 조화를 이루며 감각적인 서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비슷한 컬러의 이어링이나 브레이슬릿을 함께 매치하면 화사한 느낌을 더할 수 있을 것.



#로맨틱 서머룩을 완성하는 핑크빛 이어링



▲ 사진=스와로브스키, 온앤온, 브루노말리, 레페토 뜨거운 여름에도 핑크빛 로맨스를 꿈꾼다면 핑크톤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해 보자. 핑크톤 이어링은 그 하나만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시즌에 상관없이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사랑스러움 강조하기 좋은 핑크빛 원피스에 세련된 디자인의 핑크톤 이어링을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남심을 흔드는 달콤한 서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네일보다 빛나는 컬러풀 링



▲ 사진=스와로브스키 다양한 컬러의 네일아트만큼 빛나는 컬러 스톤 링으로 손끝까지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해보자. 독특한 컬러 스톤이 돋보이는 링은 형형색색의 서머 네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네일 컬러와 스톤 색상을 맞추거나 심플한 네일 컬러에 화려한 스톤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엣지 있는 서머룩을 보여줄 수 있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타이틀 곡 `쉐이크 잇` 뮤비 티저 공개 `사랑스러운 악녀`
ㆍ류승범 결별, 전 여친 버지니 모젯 누구?...`14세 연상 프랑스 패션 에디터`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곽정은, `장미인애-조민아` 無개념 가격 논란 뭐라했길래?.."연예인 바보설"
ㆍIS, 한국산 소총 K-2C 쓴다··아직 한국군도 없는데 어떻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