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배우 오민석과 강예원이 새 가상부부로 합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에 새롭게 합류한 오민석과 강예원은 다소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오민석 강예원은 ‘우리결혼했어요’ 제작진과 인터뷰를 통해 결혼 생활을 앞둔 소감을 털어놨다
오민석은 “솔직히 말하면 한 숨도 못잤다”며 “저 긴장 돼 보이나요?”라고 말했다. 강예원은 “사실 저는 남자친구 사귄지가 꽤 됐다. 어떤 누군가와 장기적으로 만남을 가질 수 있다는 게 설레는 기분이 오랜만인 것 같다. 목이 탄다”고 밝혔다.
이어 강예원은 “궁금하네. 이게 마음에 안들면 이혼도 돼요? 이혼율도 많이 높고”라고 말해 ‘우리결혼했어요’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결혼했어요' 강예원 오민석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강예원 오민석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강예원 오민석 재밌네" "우리결혼했어요 강예원 오민석 귀엽네요" "우리결혼했어요 강예원 오민석 의외네" "우리결혼했어요 강예원 오민석 잘어울린다" "우리결혼했어요 강예원 오민석 이혼이라니" "우리결혼했어요 강예원 오민석 기대됩니다" "우리결혼했어요 강예원 오민석 언제까지 할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