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연서, 유쾌한 보헤미안으로 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종영 이후 달콤한 휴식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배우 오연서가 쎄씨와 함께 `서울 골목 투어`를 컨셉으로 진행한 화보에서 유쾌한 보헤미안으로 변신했다.



    평소 스케줄이 없는 날이면 서울의 숨은 명소들을 찾는다는 오연서는 폭염으로 무더운 날씨에 올 로케로 진행된 촬영 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에 있던 스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오연서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울 놀이 방법을 묻는 질문에 "어릴 때부터 많이 걸어 다녔다. 특히 차가 들어가기 어려운 골목골목에 예쁜 숍이 숨어 있어 이러한 곳을 하나씩 찾는 재미가 있더라. 그래서 인스타그램을 하다가도 친구나 지인들이 예쁜 사진을 올리면 어디인지 물어봐서 꼭 찾아간다"고 전하기도 했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정은지,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C컵 볼륨` 보니.."클레오파트라 미워"
    ㆍ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후보 김연우 SNS 보니..`여전히 아름다운지` 무슨 뜻?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구리 메르스, 환자 입원했던 카이저병원 폐쇄
    ㆍ[아시아 초비상]메르스vs홍콩독감, `500명 사망` 잠잠하나 했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정부, 설 앞두고 라면·밀가루·두부 최대 50% 할인행사 추진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는 설 명절을 앞두고 국민 장바구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식품기업 15개사와 협력해 2월 한달간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추진할 전망이다.  이번 행사에서 설 성수품이자 국민...

    2. 2

      "우리가 '금' 모으자" 중국 뛰어든 이유가…'파격 전략' 공개 [차이나 워치]

      중국 정부가 금 생산량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이 심화하면서 미국 달러화 의존도를 줄이려는 탈달러화 논의가 불붙으면서다. 금의 안전자산 지위가 부각되면서 자급자족 능력을 강화하겠다는 계산도 깔려...

    3. 3

      방산업계 두 경쟁자가 손잡았다…한화-KAI 우주항공 MOU

      국내 방산업계 경쟁관계인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K-우주항공' 산업을 위해 파격적인 동맹을 맺었다. 우주항공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경쟁력을 갖고 있는 미국 기업들과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