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대표 이홍구)가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를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스타트업 지원 프로모션’을 올해 연말까지 연장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창업 시 사무환경 구성에 필수적인 오피스 소프트웨어들을 스타트업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공급함으로써 스타트업 활성화를 지원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창업 4년 이내의 스타트업 중 PC대수 50대 미만의 소규모 사업장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컴의 정품 소프트웨어인 ‘한컴오피스 2014 VP`와 이미지편집 SW인 ‘이지포토 3 VP`를 정상가 대비 최소 29%에서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두 제품 모두 한컴의 클라우드 오피스 서비스인 ‘넷피스 24 (www.netffice24.com)’와 연동해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당초 4월에 시작된 ‘스타트업 지원 프로모션’은 오는 6월 말로 종료될 예정이었으나, 창업을 고려중인 예비기업가들의 연장 요청과 더불어 스타트업들의 구매문의도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한컴은 프로모션 기간을 올해 말까지로 연장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다솜vs보라vs소유 섹시美로 컴백 "안녕하세요"
ㆍ유상무 장도연, 분위기 심상치 않다?.."무슨 일 있었길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이덕화 이지현, 과거 가족사진 보니.."딸 이지현 엄마 닮았다?"
ㆍ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과거 공대 시절 사진 공개.."수석 입학자다운 분위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