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썸남썸녀 `강균성·최희` 사진 보니···진짜 인연으로 이어지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설명 = SBS `썸남썸녀` 방송화면캡쳐 / SBS 트위터)





    `썸남썸녀`에 출연 중인 가수`강균성`과 방송인 `최희`가 속마음을 드러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썸남썸녀`에서는 강균성과 최희가 한강에서 진솔한 대화를 주고 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균성은 최희에게 "내가 이성으로 안 느껴질 수도 있다. 오빠 같은 마음일수도 있다. 솔직하게 이야기 해줬으면 좋겠다"며 "방송과 상관없이 연인으로 갈 수 있는 길도 있을 것이고, 이런 만남을 계기로 정말 좋은 오빠 동생 인연으로 될 수도 있다. 지금은 갈수 있는 길이 많이 있는 것 같다"고 언급했다.





    이에 최희는 "방송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것이 오히려 더 어려운 것 같다. 그래서 그렇다. 신경을 안 쓸 수도 없다. 정말 솔직하고자 했지만, 그래도 어렵다"라며 조심스럽게 답을 했다.





    그러자 강균성은 최희의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너무 이해된다. 나도 그런 같은 마음이다. 최희 씨가 많이 어려울 수 있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며 "방송 외적으로 그렇게 좋은 관계를 계속 이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때 최희는 "방송 말고 좋은 인연으로..."라며 수줍은 듯 말끝을 흐려 눈길을 끌었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박vs추자현, 여름 맞이 `19禁 비키니 화보` 대결 승자는? 男心 후끈
    ㆍ"명백한 표절"문인들 판단에.. 신경숙 작가 `유체이탈` 화법 논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소유진vs써니, 男心 홀리는 `아찔 각선미` 보니.."섹시美는 나이 무관"
    ㆍ조정린 기자, 닮은꼴 윤진이 사진 보니… 도플갱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정보유출 前직원 고객정보 3000개만 저장…제3자에게 전송 없었다"

      쿠팡은 자사의 전직 직원이 고객 정보를 빼돌린 데 쓴 노트북과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 등을 수거했다고 밝혔다. 조사 결과 이 정보가 제3자에게 유출된 정황은 없다는 게 쿠팡 측 설명이다. 쿠팡은 해당 직원으로부터...

    2. 2

      '탈팡' 행렬에…신용카드 결제액 1주일 만에 4% 뚝

      대규모 정보 유출 사태로 소비자의 ‘탈팡’(쿠팡 회원 탈퇴) 행렬이 이어지자 지난주 쿠팡의 신용카드 결제액이 전년 동기 대비 4% 가까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주문량이 줄자 쿠팡 물류센터도 ...

    3. 3

      "기업경영 편안한 크루즈 아냐…휘청일 때 필요한게 선장의 경험"

      “파도가 두려워 항구에 머무는 배엔 미래가 없습니다. 침몰의 두려움을 안고 바다로 나가는 배처럼 오텍도 끊임없이 도전할 겁니다.”2020년 6월 한국경제신문과 만났을 때 강성희 오텍그룹 회장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