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너랑’을 공개한 홍대광이 오는 27일과 28일 단독 콘서트 ‘한여름 밤의 고백’을 개최하며 `감성 사냥꾼`의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 18일 미니앨범 ‘너랑’을 발매하며 음원 차트에서 순항을 하고 있는 가수 홍대광이 공식SNS를 통해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한여름 밤의 고백’을 앞둔 콘서트 연습 풍경을 공개했다. 홍대광은 무대를 함께 꾸밀 밴드들과 함께 코앞으로 다가온 단독 콘서트 준비 삼매경 빠져있는 모습이다.



`썸남 썸녀-연인이 즐겨 찾는 콘서트`로 주목 받아온 홍대광 콘서트는 `고백석 특별 패키지` 판매와 함께 무대에서 함께하는 깜짝 고백 코너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달콤한 무대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홍대광은 이번 미니 앨범으로 활발한 음악 방송 출연과 더불어 이번 단독 콘서트 개최로 `감성 사냥꾼` 행보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MMO 측은 "방송출연과 라디오 진행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새벽까지 콘서트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며 "홍대광 콘서트는 가수 홍대광과 그의 음악을 더욱 가까이서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홍대광 단독콘서트 ‘한여름 밤의 고백’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정은 열애 인정.. 그녀의 집안도 남다르다?
ㆍ썸남썸녀 강균성, 최희 `아찔 시스루+각선미`에 반했나? 男心 저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김수현과 한솥밥` 김선아, 볼륨 몸매+수준급 춤 실력까지..`다재다능`
ㆍ백보람 쇼핑몰 20억 매출 `볼륨도 빵빵, 재산도 빵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