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청주 흥덕 한양수자인`, 26일 주택홍보관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청주흥덕 지역주택조합이 오는 26일부터 시공예정사인 한양건설과 함께 `청주 흥덕 한양수자인` 주택홍보관을 개관하고 조합원 모집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청주 흥덕 한양수자인`은 6개 동, 전용면적 59㎡, 74㎡, 84㎡ 3개 타입, 400가구 규모로 공급될 예정입니다.



    전용면적 별로는 59㎡ 타입 가구가 206가구로 전체의 절반을 넘고, 이어 74㎡ 타입이 160가구, 84㎡ 타입이 34가구 공급될 예정입니다.



    청주 흥덕 한양수자인’은 통풍 및 공간 활용이 우수한 4bay 구조와 ㄷ자 형 주방설계, 팬트리 수납공간과 파우더룸, 드레스룸을 전 가구에 도입할 계획입니다.



    또 전 가구를 판상형으로 짓고 남향으로 배치해 채광·환기 효율도 극대화시킬 전망입니다.



    지역주택조합의 최대 강점인 가격 측면에서는 청주시내 아파트 매매가 대비 약 15% 이상 저렴한 공급가가 책정될 것으로 보이며, 자금관리를 코리아신탁에 맡겨 투명성을 확보했다는 설명입니다.



    주택홍보관은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337-6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택홍보관이 열리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조합원 가입 신청을 받고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이틀간 계약이 진행됩니다.






    김동욱기자 dw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정은 열애 인정.. 그녀의 집안도 남다르다?
    ㆍ썸남썸녀 강균성, 최희 `아찔 시스루+각선미`에 반했나? 男心 저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김수현과 한솥밥` 김선아, 볼륨 몸매+수준급 춤 실력까지..`다재다능`
    ㆍ백보람 쇼핑몰 20억 매출 `볼륨도 빵빵, 재산도 빵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샤넬백 몇개나 샀는데'…커피·생수 1잔에 VIP들 '발끈'한 이유

      백화점 업계에서 최상위 고객인 'VIP' 모시기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대표적인 VIP 서비스인 '라운지 서비스'를 놓고 이용자들의 불만이 나오고 있다. 이용 시간이 제한되고 서비스 음료...

    2. 2

      '붉은 드레스의 거장' 발렌티노 가라바니 별세

      ‘붉은색 드레스’로 유명한 전설적인 디자이너 발렌티노 가라바니가 19일(현지시간) 로마 자택에서 별세했다. 향년 93세.뉴욕타임스와 AP통신 등은 이날 발렌티노 가라바니·지안카를로 ...

    3. 3

      삼양그룹, 김상하 명예회장 5주기 추도식

      삼양그룹이 20일 서울 연지동 본사에서 고(故) 김상하 명예회장의 5주기 추도식을 열었다. 고인은 삼양그룹의 사업을 제당·화섬에서 화학·바이오로 확장하고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을 12년간 역임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