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레오` 최현석 겨냥 발언 일 커져···"사과문 보고 법적대응 검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설명 = 최현석 인스타그램 /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 공식 사진)





    `최현석` 셰프 측이 `강레오` 셰프의 인터뷰 논란에 입장을 전했다.





    오늘(26일) 최현석 측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강레오 측에서 연락이 온 뒤 죄송하다며 정정 인터뷰를 하겠다고 밝혔다. 우리도 최현석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고 보고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었지만 해당 인터뷰가 강레오 측이 말한 것과 달랐다"고 전했다.





    강레오는 전날 인터뷰를 통해 "누군가를 저격하려는 의도는 없었다. 다만 요리사가 보여주고 싶은 모습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야 하지 않겠느냐는 얘기였다"고 해명했다.





    최현석 측은 "오늘 오전 9시경에 강레오 측에 연락을 취했는데, 그 쪽에서 공식 사과문을 발표하겠다고 했다. 사과문의 내용을 본 뒤 입장을 표명할 생각이다"고 말했다. 이어 "강레오 측의 사과문이 다른 방향으로 흐르고, 또다시 잡음이 생긴다면 명예 훼손에 의한 법정 소송도 불사할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레오는 웹진 `채널예스`와의 인터뷰에서 “음식을 정말 잘해서 방송에 나오는 게 아니라 단순히 재미만을 위해서 출연하게 되면 요리사는 다 저렇게 소금만 뿌리면 웃겨주는 사람이 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또 강레오 셰프는 “한국에서 서양음식을 공부하면 런던에서 한식을 배우는 것과 똑같다. 그러니까 본인들이 커갈 수 없다는 걸 알고 자꾸 옆으로 튀는 거다. 분자 요리에 도전하기도 하고...”라고 말해 최현석 셰프를 겨냥한 것이 아닌가에 대해 논란이 커졌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태훈 임의탈퇴 `故 송지선 아나운서 스캔들 뭐길래?`··"누군가를 사랑한 것조차.."
    ㆍ내츄럴엔도텍, 무혐의 이유는 `고의성?`··검찰 판단은 왜?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곽유화 도핑, `조보아+수지` 닮은 청순 미모 보니..男心 홀릭 "배구 여신"
    ㆍ계은숙 이어 `한류스타` 아이돌 B군 코카인 투약 혐의…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소비자 감동시킨 '품질과 신뢰'…K브랜드 영토 넓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 트렌드 분석과 광범위한 소비자 조사, 전문가 평가 및 심의를 거...

    2. 2

      소프웨이브, 얇고 민감한 부위에도 효과적인 초음파 리프팅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소프웨이브’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소프웨이브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눈썹 리프팅, 목 및 얼굴 주름 개선 ...

    3. 3

      마스마룰즈, '내 스타일, 내가 정한다'…가방 넘어 의류까지 확장

      국내 1위 백팩 브랜드 ‘마스마룰즈’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마이 스타일, 마이 룰즈’라는 뜻의 마스마룰즈는 남녀노소 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