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검사 김선아, 김선아 립스틱, 김선아 맥(사진 KBS 화면캡처)

끝을 알 수 없는 밀당과 썸에 지쳤다면 `복면검사` 속 김선아의 변신에서 팁을 얻어보는 게 어떨까?



25일 저녁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복면검사` 12회에서는 하대철(주상욱 분)과 유민희(김선아 분)의 알콩달콩한 데이트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유민희는 하대철이 선물한 원피스를 입고 전문 메이크업까지 받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그동안 유민희는 형사라는 직업에 맞춰 바지 정장과 톤 다운된 메이크업을 주로 선보였지만, 이날 만큼은 화사한 여인의 모습으로 하대철은 물론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했다.



특히 올 여름 유행 컬러인 라벤더톤 핑크 립스틱으로 피부톤을 환하게 밝히는 모습은 밀당남 하대철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극중 유민희가 직접 골라 바르며 하대철로부터 "너무 잘 어울린다"는 탄사를 이끌어 낸 립 제품은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_볼드 스프링`으로 알려졌다. 부드럽게 발려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손이나 브러시를 티용해 입술에 톡톡 두드려 발라주면 소녀같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한편 `복면검사`는 합법과 불법, 정의와 악의라는 상반된 두 개의 복면을 쓴 검사 하대철과 감성과 열정으로 수사하는 엘리트 형사 유민희를 통해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7월 1일 수요일 13회가 방송된다.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태훈 임의탈퇴 `故 송지선 아나운서 스캔들 뭐길래?`··"누군가를 사랑한 것조차.."
ㆍ`애플워치가 뭐길래?` 2200만원 에디션 팔렸다?··빗속 대기행렬 `후끈`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전효성 시크릿 불화설 해명했지만… 한선화 SNS글 보니 `충격`
ㆍ이브의사랑 윤종화 `척수암`, 얼마나 `위험한 병`이길래? "하차 결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