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SBS라디오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라디오캡쳐 / marie claire 화보)





`두시탈출 컬투쇼`에 배우 `천우희`가 출연해 화제가 된 가운데,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을 언급한 것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1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배우 `천우희`와 `이준`이 동반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다.





특히 이날 천우희는 청룡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좋았다. 믿기지 않았다. 그 전에 다른 영화제에서 상을 받기는 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천우희는 “’청룡영화제는 대중적이고 큰 상인데 독립영화가 상 탈 수 있을까?’하고 가볍게 갔다”라고 회상했다.





한편 작년 청룡영화제에서 `천우희`는 "한없이 작은 영화에 유명하지 않은 제가 이런 큰 상을 받게될 줄 몰랐다"고 수상 소감을 전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이 상은 앞으로 절대 포기하지 말라는 뜻으로 받겠다. 자신감을 갖고 열심히 배우 생활하겠다. 앞으로도 독립영화와 예술영화의 가능성이 더 열리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사회자였던 `김혜수`는 천우희가 수상 소감을 말하는 동안 함께 눈물을 흘린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백아연,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아찔 각선미` 보니.."끝까지 간다"
ㆍ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 검찰은 사전에 알았을까?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확 달라진` GM 스파크 스펙·가격은?··`파워·안전 다 잡았다`
ㆍ박신혜 이종석 열애설.. 두 사람 함께 찍은 다정샷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