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식당 남태현 심야식당 남태현 심야식당 남태현



심야식당 최재성 "남태현, 예쁘고 싱싱해" 칭찬



심야식당에 출연하는 최재성이 남태현을 칭찬했다.



2일 오후 서울 삼성동 라마다서울호텔에서는 `심야식당`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김승우는 "남태현을 보면 같은 연기자 입장에서 부러운 것들이 있다"고 전했다.



김승우는 "남태현이 많은 시간 준비를 했고 혹독한 트레이닝 과정을 겪었기 때문에 기본에 충실하다는 걸 연기하면서 느낀다"며 "촬영장에서 순간적으로 몰입하는 점은 아주 기특하고 귀엽다. 이번에 좋은 친구를 만나서 드라마에 큰 힘이 될 거 같다"고 칭찬해 눈길을 모았다.



또한 최재성도 "남태현이 예쁘고 싱싱하다"면서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잃지 말길 바란다"고 애정 담긴 눈으로 남태현을 바라봐 훈훈함을 자아냈다.



드라마 `심야식당`에서 김승우는 손님들이 원하는 음식은 무엇이든 만들어주는 주인장 `마스터` 역을 맡고, 남태현은 매사에 성실하고 긍정적이며 착한 마음을 가진 소년 `민우` 역으로 지상파 드라마에 데뷔한다. 최재성은 심야식당의 단골인 건달조직의 중간 보스 `류` 역을 맡았다.



한편,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에피소드형 드라마로 오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네네치킨 `故노무현 비하 광고`.. 네티즌들 비난 봇물 `불매운동`
ㆍ전소민 윤현민, `청순 외모+반전 볼륨+4차원`에 빠졌나? "19禁 누드톤 몸매"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김태호, 유승민 정조준 "콩가루 집안"··불편한 김무성 "회의 끝내"
ㆍ진태현 박시은 결혼 임박, 극비 웨딩촬영 포착… 결혼은 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