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박시은 결혼 진태현 박시은 결혼 진태현 박시은 결혼



진태현 박시은 결혼, 최근 달달한 데이트 "언제나 늘 함께"



박시은 진태현 커플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인 가운데, 최근 데이트 사진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14일 진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4년 반 째 공개 연애 중인 배우 박시은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진태현은 "예배 후. 떡볶이. 4년 6개월. 언제나 늘 함께 힘내자. 파이팅, 평생 친구"이라는 글과 함께 박시은과 떡볶이 집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 떡볶이를 먹고 있는 모습. 특히 다정하게 한 방향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앞서 진태현과 박시은은 지난 2010년 SBS 일일극 `호박꽃 순정`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편, 2일 박시은의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박시은과 진태현이 7월 말 쯤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것은 사실"이라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관계자는 "두 사람이 소속사에 `결혼식 준비는 둘이서 직접 소박하게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왔다"고 설명했다.



또한 "정확한 결혼식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며 "이번주 중 두 사람이 정확한 날짜를 결정할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네네치킨 `故노무현 비하 광고`.. 네티즌들 비난 봇물 `불매운동`
ㆍ전소민 윤현민, `청순 외모+반전 볼륨+4차원`에 빠졌나? "19禁 누드톤 몸매"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김태호, 유승민 정조준 "콩가루 집안"··불편한 김무성 "회의 끝내"
ㆍ진태현 박시은 결혼 임박, 극비 웨딩촬영 포착… 결혼은 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