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라고 무건 짧을 필요는 없다. 더위에 더욱 돋보이는 여신머리, 풋풋한 여름 향기와 강렬한 햇볕과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톱스타 여신머리 `절대 포기할 수 없어`



하지원은 최근 드라마를 통해 컴백했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여신으로. 30대 후반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탄탄한 몸매와 피부, 탐스러운 머릿결을 소유하고 있다. 건강한 미소는 옵션이다. 하지원과 가수 강민경은 사선으로 가르마를 처리하고 한쪽 얼굴을 감싸는 스타일로 작은 얼굴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강민경의 경우 에지브라운으로 컬러링해 여름철 더욱 눈부신 컬러를 완성했고 하지원은 블랙컬러를 고수하며 단아하고 기품있는 모습을 뽐내고 있다.





드라마 프로듀사로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가수 아이유는 연일 그녀의 아이템, 스타일까지 대박녀로 기록되고 있다. 데뷔이후 탐스러운 긴머리를 대놓고 늘어뜨린 적이 없었지만 이번에는 남심을 흔드는 여신머리 전략으로 팬들을 녹였다. 아이유는 헤어액세서리 또한 똑똑하게 사용한다. 까만 고무줄로 질끈 머리를 묶기도 하고 컬러 헤어밴드로 귀여움을 부각시키기기도 해 소녀팬들의 롤모델이 되고 있다.



#장마철, 스타처럼 여신머리 유지하는 비법은?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일 헤어 스타일링은 장마철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다. 습하고 더운 날씨에 부슬부슬 올라오는 잔머리, 푸석해진 모발은 스타일링을 망치는 주범이다. 모발의 상태는 사실 두피 문제가 원인인 경우가 많은데 두피 건강만 챙겨도 탄력 있고 풍성한 모발로 세련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르네휘테르의 오랜 역사와 함께한 제품인 콤플렉스5. 콤플렉스5는 두피 스케일링을 위한 에센셜 오일로 출시 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르네휘테르가 제안하는 3스텝 두피 케어 방법에서 없어선 안될 핵심 제품이며, 스케일링 단계에서 콤플렉스5를 통해 모공 속 각질과 노폐물, 두피의 독소를 배출해 모공을 열어준다. 스케일링 후 샴푸를 하게 되면 제품의 영양분 흡수력을 증대시키는 효과가 있다.



힘없이 축 처지는 모발은 어떤 스타일링에도 생기가 부족하다. 이런 모발에는 르네휘테르의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모근을 강화하는 에센셜 오일의 영양 샴푸로 탈모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녹색 알갱이는 바이오 스피어라는 에센셜 오일 캡슐로 젤에 들어있는 영양 성분과 잘 섞이도록 두피를 마사지한다.



깔끔한 스트레이트 스타일도 지저분하게 잔머리가 보이면 완성도가 떨어진다. 평소 열기구의 사용이 잦은 모발이라면 장마철 잔머리는 더욱 활개를 치게 된다. 이럴 땐, 르네휘테르의 스무딩 케어 라인 `리세아 스무딩 플루이드`를 추천한다. 여름철에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부드러운 질감의 헤어 에센스로, 모발의 코팅 보호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장마철 같은 습기 많은 날 사용하면 바르는 즉시 모발이 차분해지고 부드러워짐을 느낄 수 있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네네치킨 `노무현 비하 광고`.. 네티즌들 비난 봇물 `불매운동`
ㆍ중국 버스 추락.. 지방행정연수원은 어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컬투쇼 천우희, 19禁 베드신에 부모님+지인들 반응 `충격`
ㆍ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SNS 누리꾼 반응은? "인정해라vs허위사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