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김사랑, 달달 자전거 데이트 포착 `설렘주의` (사진=드라마하우스)



사랑하는 은동아 사랑하는 은동아 사랑하는 은동아 사랑하는 은동아



`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김사랑, 달달 자전거 데이트 포착 `설렘주의`





`사랑하는 은동아` 지은호(본명 박현수, 주진모)와 서정은(본명 지은동, 김사랑)의 달달한 데이트 사진이 공개됐다.



2일 JTBC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제작진은 지은호와 서정은의 데이트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단아한 차림새로 우아한 분위기를 풍긴 서정은은 지은호와 나란히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해맑게 웃고 있다.



그런 서정은을 지긋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지은호의 모습이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게 느껴지는 가운데 이들은 한 대의 자전거를 함께 타며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겼다.



어린 시절 추억의 장소인 춘천에서 다른 이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과감한 만남을 가진 이들은 다시 17세 박현수(주니어)와 13세 지은동(이자인)이 된 듯 동심 가득한 시간을 보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앞서 동화 속 네로와 파트라슈처럼 만약 헤어지더라도 서로를 찾아내자고 다짐했던 어린 지은동과 박현수는 "오빠 등은 세상에서 제일 따뜻한 등이라 금방 찾을 수 있다", "나도 네가 아무리 변해도 바로 알아볼 수 있다"라는 등의 말을 주고 받으며 애틋한 감정을 이끌어낸 바 있다.



절대 아내를 포기할 생각이 없는 최재호(김태훈)와 지은호 사이의 신경전이 거세지고 있는 현재, 기억을 모두 되찾은 서정은이 어떤 선택을 내릴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와 더불어 지은호에 집착하는 조서령(김유리)의 본격적인 방해 공작도 시작돼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20년 세월에 걸친 두 남녀의 기적 같은 사랑을 담아낸 서정 멜로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40분, JT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네네치킨 `故노무현 비하 광고`.. 네티즌들 비난 봇물 `불매운동`
ㆍ중국 버스 추락.. 지방행정연수원은 어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컬투쇼 천우희, 19禁 베드신에 부모님+지인들 반응 `충격`
ㆍ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SNS 누리꾼 반응은? "인정해라vs허위사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