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크웰 버블프리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져, 마리끌레르 `에디터스 픽`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적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의 ‘아크웰 버블프리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져’가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에서 진행한 ‘2015 스마트 뷰티 어워드’에서 ‘에디터스 픽’에 선정됐다.

    아크웰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아크웰 버블 프리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져는 부드러운 젤타입의 클렌져로 거품 없이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순하게 제거해 주고, 세안 후에도 땅김없이 촉촉함을 지속시켜 주는 부분에서 마리끌레르 뷰티에디터와 3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단에 의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크웰 관계자는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할수록 클렌져 선택에 더욱 신중해야 한다. 깨끗하게 씻어내는데만 집중하다보면 필요 이상의 피지막을 제거하여 피부속 수분의 탈수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클렌져 선택시 세정력 만큼이나 수분력을 체크해야 한다"며 "아크웰 버블프리 클렌져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데일리 약산성 클렌져로 천연 수분막 손상 없이 노폐물만 깨끗하게 제거하고, 약산성막 유지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함을 지속시켜 준다"고 전했다.

    한편 ‘2015 스마트 뷰티 어워드’에서 ‘에디터스 픽’으로 선정된 아크웰 버블프리 클렌져는 전국의 H&B숍과 아크웰 공식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지은, 19禁 `쇄골+등라인`으로 男心저격 `아찔`
    ㆍ한경선 의식불명, `위대한 조강지처`측 입장 밝혀… `위중한 상태`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맨도롱 또� 종영, 강소라 `탱탱` D컵 볼륨에 유연석 `황홀`?
    ㆍ`5일간의 썸머` 장도연 유상무 전 여친 언급 "가까이서 봤는데"··유상무 반응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대학로 소극장 시대 끝났다더니…대형 공연장 짓는 이 회사의 정체

      야놀자의 B2C 여행 플랫폼 놀유니버스가 ‘글로벌 인바운드(외국인의 국내 관광) 허브’ 도약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달 이철웅 놀유니버스 신임 대표가 "부족한 공연 인프라를...

    2. 2

      "금값도 못 맞히냐" 한은 폭격했던 13년 전 국감 [정치 인사이드]

      한국은행 금 보유량 순위가 최근 1년 새 세계 38위에서 39위로 떨어졌다. 한은은 2013년을 마지막으로 금을 추가로 매입하지 않는 상황이다. 금값 상승이 이어지는 가운데, 미국과 중국 등 금을 대량으로 사들인 해...

    3. 3

      현대모비스, 램프사업 프랑스기업에 매각한다…"미래 모빌리티에 집중"

      현대모비스가 램프 사업부문 매각을 추진한다. 현대모비스가 내연기관 중심 사업구조에서 벗어나 전동화·자율주행 등 미래 모빌리티 중심으로 재편에 나섰다는 분석이 나온다.현대모비스는 프랑스 자동차 부품 기업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