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걸스데이, 수영복 논란 “수영복, 무대의상 아니다” 해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스데이의 신곡 ‘링마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수영복 의상 논란에 대해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4일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걸스데이는 신곡 ‘링마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공개된 멤버들의 수영복 의상을 방송용 무대의상으로는 착용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걸스데이 신곡 ‘링마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수영복을 입고 안무를 선보이는 걸스데이 멤버들의 모습에 ‘수영복은 무대의상으로는 너무 선정적이지 않냐’는 논란이 일었다.



    이에 대해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신곡 ‘링마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수영복 패션은 시원한 여름을 표현하기 위한 뮤직비디오 콘셉트일 뿐이다”며 “방송에서는 수영복을 무대의상으로 착용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6일 밤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에서 걸스데이의 데뷔 5주년 자축과 컴백 기념하는 ‘해피 디-데이’를 생중계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억만장자 사우디 왕자 약 36조 기부에 `빌게이츠` 반응은?
    ㆍ한경선 의식불명, 갑자기 찾아오는 `뇌경색` 예방법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졸음운전 양지원, 과거 "노홍철 택시 탑승 조작 아니다"
    ㆍ22조원 재정보강…경기부양 `올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日 엔화, 달러 당 158.91엔…1년 반 만에 최저 수준으로 ↓

      일본 엔화는 다카이치 사나에 총리가 조기 총선을 실시할 가능성에 대한 추측이 확산되며 달러 대비 2024년 7월 이후 1년 반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3일(현지시간) 일본 엔화는 달러당 158.91로...

    2. 2

      "없어서 못 먹어요"…장원영도 반한 '두쫀쿠' 대박나더니 결국 [이슈+]

      '두바이쫀득쿠키'(두쫀쿠) 인기에 힘입어 이를 변형한 '두바이 붕어빵'까지 등장했다. 1개에 7500원에 달하는 가격이지만 구매가 쉽지 않을 정도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우후...

    3. 3

      산업·기업銀, 생산적 금융에 550조

      산업은행과 기업은행이 생산적 금융에 550조원을 투입한다.산업은행은 13일 금융위원회에 앞으로 5년간 250조원을 생산적 금융을 위해 쓰겠다고 보고했다.국민성장펀드 운용(25조원)과 첨단·미래전략산업 경...

    ADVERTISEMENT

    ADVERTISEMENT